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이른 추위에 독특한 ‘친환경 난방기’ 인기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코퍼스트의 천정형 원적외선 난방기 ‘바이썬(BYSUN)’과 대성하이원의 원적외선 튜브히터 ‘DSO-150’ 등 대표적...


올 겨울추위가 일찍 찾아 오면서 다양한 친환경 난방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 겨울은 기록적인 한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기상청 예보가 있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농어촌 등의 겨울나기 준비가 한창이다.


이러한 때에 독특한 친환경 난방기가 속속 출시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코퍼스트의 천정형 원적외선 난방기 ‘바이썬(BYSUN)’과 대성하이원의 원적외선 튜브히터 ‘DSO-150’, 귀뚜라미홈시스의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 등이 있다.


전기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BYSU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전 출시한 천정형 난방기보다 기능과 디자인이 향상된 제품으로 가스난방비 걱정 때문에 전기를 이용하는 난방으로 바꾸려는 공간에 많이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썬(BYSUN)’은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에서 건조함 없이 난방이 가능하다.


‘바이썬(BYSUN)’은 천정에 설치하므로 손에 닿지 않아 제품의 파손 염려가 없어 안전하고, 작동 즉시(약 5분 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약 30% 이상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바이썬(BYSUN)’은 장소나 사용 용도에 따라 저온이나 고온난방의 선택이 가능하다. 저온형(표면온도 최고 100도씨)의 경우, 식물냉해 방지용으로 꽃집, 학교 화장실, 다용도실, 동파방지가 필요한 공간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고온형(표면온도 최고 350도씨)의 경우, 천정높이 3m 이상의 비닐하우스, 축사 등 농가와 제품 생산 공장, 스포츠시설, 체육관, 건물 출입구, 공장, 교회 등에 사용된다. 제품 문의는 1588-7122로 하면 된다.


대성하이원(www.daesungheater.co.kr)는 원적외선 튜브히터 돈풍기 DSO-15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난방 면적이 66~133㎡(구 20~40py)인 제품으로 석유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필터형 흡착제도 장착했으며, 현재 온도를 감지하고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보다 높으면 작동을 중지하고 낮으면 다시 연소시키는 인공지능을 갖춰 사용이 편리하다.


이 제품은 열교환기 외부에 원적외선 코팅을 입혀 원적외선을 발생시킨다. 원적외선은 앞으로 뻗어나가는 성질이 강하며 사람의 몸에도 잘 스며들어 열 확산이 빠르고 난방 효과도 높아진다.


발열량은 시간당 15,000Kcal 이며 연료 탱크 용량은 45리터로이다. 또한 타이머를 달아 1~3시간 정도로 연소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원격 조정 가능한 리모컨도 지원한다. 제품 문의는 031-358-6789로 하면 된다.


귀뚜라미홈시스(www.homsys.kr)는 화목보일러와 기름보일러를 결합하고, 목초액 자동배출기를 부착한 ‘귀뚜라미 2012년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을 출시했다.


화목보일러는 화목과 기름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한 이 제품은 투입된 화목이 충분히 연소되어 정지 되었을 때, 자동으로 기름버너가 동작해 부족한 열을 공급해 난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부착된 기름버너를 사용해 초기 화목의 불붙임을 편리하도록 자동 착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목초액 자동배출기를 부착해 연도에서 차가운 공기와 만나 발생하는 결로수와 젖은 나무 연소시 발생되는 대량의 목초액을 자동 배출하여 연관이나 연통이 막히지 않아 보일러 청소가 간편해졌다.


또한, 스텐 재질의 온수 열교환기를 적용해 깨끗하고 풍부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고, 온수 열교환기 위치를 최고 고온부에 위치시켜 열교환율을 증가시켜 빠르고 풍부한 온수를 사용 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1588-9000로 하면 된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난방기구가 안전성과 편리성뿐 아니라 환경친화적, 전력소비량 등에 의해서도 점차 진화되고 있다"며 "앞으로 환경과 소비 전력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초절전 난방기구이나 친환경 난방기구가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8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