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겨울 산행은 ‘아이스 트랙’ 등산화로 안전하게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접지력 향상해주는 비브람 아이스트랙 아웃솔 적용 등산화

- 안전성이 강점인 레퓨지 프로, 싸이렌 미드 인기


최근 겨울철 산행에 대비하여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등산화의 기능성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 해야 한다. 겨울철 산행은 많은 부상의 위험과 활동성에 제약이 있어 제품 하나 하나의 기능성이 곧 활동의 안전성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주)화승에서 전개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MERRELL)은 안전한 겨울철 야외활동을 보장해 주고 여름 못지 않는 활동성을 유지 시켜주는 레퓨지와 싸이렌 미드 고어텍스 트래킹화를 출시했다.


남성과 여성의 발을 연구하여 가장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미드 고어텍스 시리즈는 겨울철 산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부상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레퓨지와 싸이렌은 접지력이 크게 향상된 비브람 아이스트랙 아웃솔을 사용하여 미끄러운 지형과 눈,빙판 등의 겨울철 악조건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유지해 자칫 큰 위험으로 다가올 수 있는 겨울철 부상에 효과적으로 대처 할 수 있음은 물론, 바위가 많은 우리나라 산악지형에서도 매우 적합하게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어 12월산행을 염두해 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또한 경량의 무게를 자랑해 발의 피로도를 낮추고 통기성을 강화하여 언제나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착용감을 자랑하며 오랜 착화에도 쿠셔닝을 95%이상 유지 시켜주는 오솔라이트 인솔과 악취 및 세균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에이지스 기술로 즐거운 산행을 보장한다.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기 위한 최상의 환경을 보장해 주는 레퓨지(남)와 싸이렌(여) 미드 고어텍스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머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6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0
72
298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