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업계 최초 입주고객대상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 론칭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짓기만 하면 끝?! 이제 입주 후 생활의 품격도 업그레이드 업계 최초로 입주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상품 개발

- 숲속학교, 자전거쉐어링, 투게더공방 등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40여가지 프로그램이 단지별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적용

- 아파트에서도 문화를 통해 삶의 품격을 높이려는 고객 Needs 충족

- 향후 건강, 예술, 교육 등 다양한 문화상품과 콜라보레이션 예정


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업계 최초로 푸르지오 입주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차원 높은 주거문화상품인 ‘라이프 프리미엄’(LIFE Premium)을 21일 발표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이란 입주 후 주거문화를 고려한 특화 서비스로 대우건설은 이를 통해 단지 조경과 주민공동시설 등 아파트의 공용시설을 입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대부분 건설사들은 입주 후 서비스로 단순 하자보수에 중점을 두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2009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상품 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을 발표한 이래 맞춤형 주택인 ‘마이 프리미엄’을 선보이는 등 매년 새로운 주택 상품 전략을 개발,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라이프 프리미엄’은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주거문화공간’ 개념을 더욱 확장하여, ‘좋은 집에 산다는 것은 가치있는 삶을 산다는 것’이라는 고객지향의 가치를 담았다.


▶ ‘숲속학교’, ‘자전거 쉐어링’ 등 총 40가지 상품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라이프 프리미엄’ 상품 개발을 위해 각 계층의 소비자 의견을 청취하는 등 수년간의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그 결과 헬시 라이프(Healthy Life), 컴포트 라이프(Comfort Life), 액티브 라이프(Active Life), 소셜(Social Life), 크리에이티브(Creative Life), 프라우드 라이프(Proud Life)의 여섯 가지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이 여섯 가지 가이드라인을 기초로 약 40여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는 집으로 가는 숲길인 ‘힐링 포리스트’, 어린이들의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을 안전하게 이어주는 ‘키즈벨트’ 및 ‘새싹정류장’ 등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컴포트 라이프(Comfort Life)는 푸르지오의 메인터넌스(Maintenance) 서비스인 ‘더 사랑 서비스’와, 평소 주부가 혼자하기 어려운 못박기, 전등교체 등의 가사를 도와주는 ‘대신맨 서비스’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 상품들로 구성된다.


△액티브 라이프(Active Life)는 입주민들이 자전거를 함께 탈 수 있는 ‘자전거 쉐어링’, 푸르지오만의 고품격 주민공동시설 ‘Uz센터’에서 어린이 생활체육교실, 에어로빅 강좌 등과 같이 단지별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Uz플래닝 서비스’ 등 생활에 활력을 더하는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소셜 라이프(Social Life)는 입주민 전체가 함께하는 집들이 ‘웰컴 파티’와 같이 이웃과 소통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지원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에이티브 라이프(Creative Life)는 쿠킹 클래스 등 단지로 직접 찾아가는 ‘컬쳐 이벤트’, 생활·문화용품들을 보관 걱정 없이 편리하게 대여할 수 있는 ‘프리 렌탈 서비스’ 등 문화체험 프로그램들로 완성되었다.


△프라우드 라이프(Proud Life)는 ‘푸르지오 글라스 하우스’, ‘투게더 공방’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외부환경 시설에서 ‘숲속학교’, ‘텃밭 가꾸기’와 같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 기존 친환경 기술력에 더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가치 상승 기대


대우건설은 향후 건강, 예술, 교육 등 다양한 문화상품들과의 접목을 통해 ‘라이프 프리미엄’을 더 다채로운 상품들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현동호 주택사업본부장은 “‘라이프 프리미엄’은 경쟁사보다 앞서 한 차원 높은 주거 문화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기존 ‘푸르지오’가 강점을 보였던 친환경 기술력과 더불어 ‘푸르지오’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시켜 줄 것”이라며, “향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활용한 문화상품, 연관 산업 제휴 등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라이프 프리미엄’ 문화상품의 범위를 점차 넓혀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재 ‘라이프 프리미엄’은 기분양된 당진 1차 푸르지오, 울산 신정 푸르지오, 용인 수지 푸르지오 등에 이미 적용되어 활용되고 있고, 향후 준공되는 푸르지오에도 단지별 니즈(Needs) 분석을 통해 각각의 프로그램이 맞춤형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4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7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