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울트라 narrow 베젤의 23인치 IPS 모니터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알파스캔(상호 아델피아인터내셔날, 대표 류영렬)이 지난 9월 첫 출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iF Design Award로 빛나는 2757 IPS LED와 동일한 울트라 narrow 베젤 시리즈의 23인치 신제품 ‘2367 IPS LED’를 출시했다.


2367 IPS LED는 최신 IPS패널을 적용하여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원본 그대로의 선명한 색감과 깨끗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색상 왜곡 없이 사물의 자연색을 정확하게 구현하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이나 디자인, 사진 작업 시 매우 유용하다. IPS 제품군중에서 가장 빠른 5ms의 응답 속도와 5천만 대 1의 동적명암비 또한 동영상 감상과 게임시 화질의 선명도를 높여준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신제품은 울트라 narrow 베젤을 적용하여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듀얼 또는 멀티 디스플레이 구성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다중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업무 환경 또는 작업 환경에 최고의 효율성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화면 하단부의 메탈 실버 헤어라인 디자인은 제품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2-way 듀얼 스탠드가 장착되어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액자형으로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신제품은 HDMI 입력단자가 2개 구비되어있어 케이블을 뺐다 켰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멀티미디어 기기(셋톱박스 포함)를 즐길 수 있고, 1920x1080 Full HD 화면을 통해 선명하고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하며,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화질과 사운드 품질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아웃 단자도 장착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러한 알파스캔 2367의 강화된 오디오 기능(HDMI단자, 빌트인 스피커, 헤드셋 출력단자, HDCP;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HDMI케이블)은 셋톱박스에 연결하여 TV겸용으로도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6:9 와이드를 선호하는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확장성이 탁월하다.


2367 IPS LED는 최근에 최고로 강화된 규정인 미국 Energy Star 6.0의 요구스펙을 만족하는 최신형 AH-IPS패널을 채택하여, 기존의 5.0버전을 채택한 과거 제품에 비해 투과율도 높여 보다 생생한 색감을 구현하고, 전력 소모량도 크게 낮췄다. 물론 패널뿐 아니라 모니터 자체로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요구하는 미국 Energy Star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제품에 탑재된 전원관리 소프트웨어 e-Saver, 원하는 시간에 모니터를 자동으로 꺼주는 off-timer, 전력 소모를 50% 정도 낮춰주는Eco모드 등을 사용하면 추가적으로 전기요금을 줄일 수 있다.


알파스캔 국내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울트라 narrow 베젤의 2757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보더리스(Borderless: power OFF시 1.2mm폭, power ON시 8.8mm폭) 패밀리 룩인 23인치 모델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알파스캔의 높은 품질과 스펙에 더해, My Monitor, My Display, 나만의 디자인을 추구하는 고객들께 좋은 선택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4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