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카타르항공, 첫 보잉787 드림라이너 인수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중동 항공사 중 최초 인수, 항공업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

- 전 객실 맞춤형 좌석에 와이파이 제공


5성 항공사 카타르항공 (www.qatarairways.com/kr) 이 시애틀 보잉 본사에서 수많은 국내외 취재진과 양사직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첫 보잉787 드림라이너 항공기를 인수했다. 중동 항공사로는 최초로 787 기종을 인수해 중동 항공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연 카타르항공은 총 60대의 보잉787 기종을 주문했으며 다음주 부터 향후 몇 개월에 걸쳐 항공기를 인도받을 예정이다.


넉넉한 공간과 편안함 그리고 럭셔리함이 특징인 보잉 787 드림라이너는 254개의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 전 좌석을 맞춤형으로 특별 제작했으며 객실 등급에 상관 없이 전 좌석에서 1,000개 이상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해 승객들이 비행시간을 보다 안락하고 즐겁게 보낼수 있게 되었다. 또한 첨단 기술을 동원해 기체 무게를 동일 크기의 항공기들 중 가장 가볍게 제작하여 연료 효율을 높였으며, 기내 압력을 최소화 하여 승객들이 높은 고도에서도 피로를 느끼지 않도록 설계하였다. 특히 보잉787드림라이너는 세계 최초로 전 객실에 무선 시스템을 갖춰 승객들이 비행중에도 WiFi 통해 지상의 가족 친구들과 계속해서 연락을 유지할수 있는 등 차세대 기술의 집합이라 할수 있다.


카타르항공 최고 경영자(CEO) 아크바르 알바커는 “보잉은 최첨단 기술로5성 항공사라는 카타르항공의 이름에 걸맞는 787 드림라이너 제작했다” 며 “15년 전 자그마한 국적기로 시작한 카타르항공이 짧은 시간동안 눈부시게 성장해 2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고 이제는 전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최신 항공기로 승객들을 모실수 있게 된것에 감개무량 하다” 고 덧붙였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보잉787 인수와 함께 드림라이너의 제작 및 조립과정을 담은 3분가량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틱한 3분간의 동영상은 시애틀의 보잉 본사787 제작라인에서 항공기가 조립되는 전 과정을 담고 있으며 현재 자사의 페이스북 (facebook.com/qatarairways) 와 Youtub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112대의 최신 항공기로 현재 유럽, 북·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에 걸쳐 120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올해 들어 카타르항공은 바쿠(아제르바이잔), 트빌리시(조지아), 키갈리(르완다), 자그레브(크로아티아), 아르빌, 바그다드(이라크), 퍼스(호주), 킬리만자로(탄자니아), 몸바사(케냐), 양곤(미얀마), 마푸토 (모잠비크) 에 신규 취항했으며, 앞으로 베오그라드(11월 20일), 폴란드의 바르샤바(12월 5일), 사우디아라비아의 가심(2013년 1월7일), 이라크의 나자프(1월 23일), 캄보디아 프놈펜(2월 20일), 미국 시카고(4월10일) 로 추가 취항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3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