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크리스마스엔 내가 요리사’ 쿠킹 클래스 개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후드 전문기업 하츠(대표 김성식)가 연말시즌을 맞아 오는 27일 ‘크리스마스엔 내가 요리사’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서울 중구 라퀴진(la cuisine)에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조애니스트’라는 쿠킹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이자 어린이 요리책 <조앤’s cooking for kids>의 저자인 정현정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강사를 맡았으며 ‘서양 가정식 디너테이블’ 이라는 테마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요리 메뉴로 구성됐다.


‘서양 가정식 디너테이블’의 2가지 메뉴인 캔디드 피칸&오렌지 루꼴라 샐러드, 푸룬과 올리브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단호박 파이를 함께 실습한다. 또한 특별한 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레서피뿐 아니라 요리 시 발생하는 주방 유해가스의 위험성 및 올바른 후드 사용법 등에 대해서도 교육할 예정이다.


하츠 관계자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며 가족들을 위해 어떤 요리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문화 이벤트를 통해 많은 주부들이 요리의 즐거움과 후드 사용의 중요성을 동시에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동반 1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쿠킹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21일까지 하츠 공식 커뮤니티 ‘우먼스하츠’(http://cafe.naver.com/womanshaatz)에서 가능하다. 쿠킹 클래스 공지 스크랩 후 신청 이유와 동반할 친구의 우먼스하츠 닉네임 그리고 스크랩 URL을 우먼스하츠 [문화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총 20명에게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신청자 중 1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5천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2일 우먼스하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3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3
43
30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