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차세대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새로운 델 파워볼 NAS 서버에 심파나 통합 ∙∙∙ 향상된 데이터 복제 ∙ 아카이빙 기능 제공


통합 데이터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컴볼트(commvault.com, 지사장 권오규)가 델과의 협력을 통해, 델 파워볼트(Dell PowerVault) DS2300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 9이 통합된 파워볼트 DL2300은 델 파워볼트 디스크 기반 데이터 보호 기기의 4세대 버전으로 새로운 수준의 통합적, 확장적, 단순화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원거리 사무실을 둔 기업은 복잡한 데이터 관리, 증가하는 대용량 데이터 및 스토리지 비용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 방안을 간구 해오고 있다. 델 파워볼트DL2300은 IT부서로 하여금 서비스 수준의 협정, 비즈니스 목적, 준수 요건에 맞도록 데이터 보호 평가, 자원효율성 개선, 스토리지 사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파워볼트 DL2300은 델의 최첨단 12G 서버를 심파나 현대 데이터 보호 소프트웨어와 결합해대규모 기업에게 데이터 백업, 복구, 복제, 아카이빙, 중복제거, 물리적 서버와 가상 서버 모두에 대한 탐색과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파워볼트 DS2300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능을 포함한다.


·데이터 보호 확장: 파워볼트 DL2300은 192테라바이트의 중복제거 스토리지를 제공하는데 이는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두 배 많은 용량을 포함한다. 더 나은 백업 실행에 있어 중복제거 데이터베이스 환경설정을 최적화하기 위한 메모리 기능과 최신세대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다. 분리된 기업의 경우, 에러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처리 절차와 테이프 백업을 중앙집권화된 장소에서 관리되는 디스크 스토리지로 대체함으로써 작업 단순화 및 가속화할 수 있다.


·관리 자동화 통한 시간ž비용 절감: 다중 데이터ž정보 관리 프로세스를 위해 정책 기반 자동화가 이뤄졌을 시, 최대 80%까지 관리 시간 및 오버헤드 타임을 줄일 수 있다. 사용자는 단일 콘솔에서부터, 백업과 복구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델 컴펠런트(Dell Compellent), 이퀄로직(EqualLogic) 및 파워볼트 MD 스토리지 어레이를 위한 하드웨어 스냅샷을 쉽게 관리할 수 있고 동시에 전 기업에 걸친 수천 대의 가상기기를 보호 한다. 임베디드 소스 및 타깃 중복제거는 네트워크 트랙픽을 최대 90%까지 줄임과 동시에 백업과 아카이브에 대한 수요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이메일, 파일, NAS 데이터 이동, 인덱스 및 보유할 수 있는 컴볼트 통합 아카이브를 이용함으로써 주요 스토리지 필요조건과 비용을 낮출 수 있다.


·기업 데스크톱ž노트북 백업 중앙집권화 및 셀프서비스 모바일 접근성 제공: 관리자는 말단 고객시스템까지 보호하며, iOS, 안드로이드와 블랙베리 장치 등, 모바일기기 상의 접근이 가능하다. 통합 콘텐츠 인덱싱은 전사적 e디스커버리 요구에 대한 통찰력 있고 포괄적인 탐색을 제공한다.


컴볼트의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데이비드 웨스트(David West)는 현대 데이터관리 솔루션은 오늘날의 데이터 보호 및 미래의 예측 불가능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며, 이번 델 파워볼트 DS2300은 비용 절감, 정량 가능한 백업, 복구 및 아카이브 실행이 가능하며, 이는 델과의 오랜 협력을 통해서 이뤄낸 자랑스러운 성과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3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