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윈도우 8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새로운 기준!” 보도자료

윈도우 8 탑재한 터치 스크린 기반 차세대 노트북 비보북(VivoBook) 시리즈 2종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비보북 시리즈의 첫 제품인 11.6” 및 14” 터치 노트북 S200 및 S400 모델 출시

- 윈도우 8 최적화, 소닉마스터 오디오 탑재, 2초 인스턴트 온 기능을 통한 사용자 경험 혁신 및 고객 만족 극대화


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 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 kr.asus.com)는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차원이 다른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11.6” 및 14” 터치 노트북인 비보북(VivoBook)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S200 및 S4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최초 터치 노트북 모델인 비보북은 새로운 운영체제인 윈도우 8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터치 기능을 포함하여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B&O와 공동 개발한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 탑재 및 스마트폰처럼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부팅 시간을 2초로 단축시킨 인스턴트 온 기능, 3년동안 최대 32GB 용량의 웹스토리지(WebStorage) 제공 등 차별화된 기능과 혜택을 제공하는 노트북이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도 무게는 1.4 kg (S200, 배터리 포함) 및 1.8 kg (S400, 배터리 포함)에 불과하며 가장 얇은 부분 역시 2.1 cm (S400 기준)에 불과할 정도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 일상 생활에 더 큰 즐거움을!

보다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섬세한 터치 기술을 제공하는 비보북 S200 및 S400 모델은 에이수스가 표방하는 ‘해피니스 2.0’ 비전을 반영,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보다 즐거움과 편리함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모든 비보북 시리즈 제품은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실제에 가까운 사운드, 직관적인 터치 등 실질적인 사용자 경험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었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그들이 원할 때 액세스할 수 있다.


■ 세련된 디자인

에이수스 비보북은 슬림하면서도 가벼운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우아한 유리 스크린과 함께 섀시 프레임은 내구성은 강하면서도 얇은 젠북(ZENBOOK)의 메탈 재질을 그대로 차용했다.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한 권의 책을 들고 다니는 것처럼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은 비보북 만의 특징이다. 각 모서리를 둥근 형태로 부드럽게 처리한 비보북 S200는 우아한 샴페인실버, 톡톡 튀는 핫핑크, 시크한 스틸그레이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400 제품은 스틸그레이 색상으로 구입 가능하다.


■ 직관적인 터치 경험 제공

비보북 시리즈 제품은 윈도우 8에 최적화되어 완벽하고 직관적인 터치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다. 30ms의 낮은 이니셜 레이턴시(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50ms) 및 5mm 액츄에이터 사이즈(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9mm)로 빠른 반응 속도와 섬세한 터치를 지원한다. 이번 출시된 모델들은 즉각적인 반응의 멀티-포인트 터치 패널들을 채택했으며 보다 넓어진 터치패드는 에이수스 스마트 제스처(ASUS Smart Gesture)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햅틱 입력을 가능하게 해준다. 컴팩트한 S200 제품은 14” 노트북에 터치패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여유로운 입력 공간을 제공하면서 터치 기반의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해 준다.


■ 소닉마스터(Sonic Master)와 함께하는 생생한 사운드

오디오 부문에서 비보북은 명품 오디오로 명성이 높은 뱅&올룹슨 (B&O)와 공동으로 개발한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ASUS SonicMaster) 기술을 탑재해 리얼하고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보북은 테크니컬 그래미(Technical Grammy) 선정 맥스오디오(MaxxAudio) 사운드 프로세싱 툴을 탑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적화 경험을 통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S200 모델은 11.6” 사이즈라도 14” 및 15” 모델을 위해 디자인된 스피커를 장착하고 일반 노트북보다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 놀라운 반응성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노트북

대기 모드에서 재시작을 위한 인스턴트 온에 단 2초밖에 걸리지 않아 고객들은 시스템 재부팅 필요 없이 긴 시간 대기 모드로 두다가 바로 즉각적으로 윈도우 8 운영체제로 돌아갈 수 있다. 비보북 S200에서 배터리 효율성은 대기 모드에서 15일까지 지속되며 이러한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은 클라우드 중심 디자인에도 잘 반영되어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염두해 두고 디자인된 비보북의 전 모델들은 3년동안 32GB 용량으로 에이수스 웹스토리지(WebStorage)를 사용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2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