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기능성 화학 제품 생산설비 투자 확대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염화인(phosphorus chlorides) 공장 생산물량10% 확대

- 난연제, 수처리 화학물 등 다양한 화학 제품의 원료로 쓰여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최근 증가하는 염화인(phosphorus chlorides)의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염화인 공장의 생산물량을 10% 가량 확대한다고 밝혔다. 투자 규모는 총 5백만 유로(한화 70억원)이다. 랑세스가 공급하는 염화인은 주로 난연제, 수처리 화학물, 윤활유 첨가제, 농작물 보호제, 원료의약품 등 다양한 화학제품의 원료로 쓰인다.


랑세스 기능성 화학 사업부 총괄 대표 조지 노게이라(Jorge Nogueira)는 “랑세스의 염화인 생산설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는 물론 탁월한 원재료 공급원 확보, 효율적인 생산공정과 공급 신뢰도를 자랑한다“며, “이번 염화인 생산설비 투자 확대는 합성화학 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세계 기능성 화학제품 시장에서의 선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랑세스는 기능성 화학 제품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최첨단 생산시설 및 수십 년간 축적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뛰어난 고품질 화학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염화인을 기반으로 하는 랑세스의 다양한 제품들은 디스플라몰(Disflamoll®), 레바가드(Levagard®), 유니플렉스(Uniplex®) 등의 브랜드로 공급되고 있다.


한편, 랑세스의 기능성 화학 사업부가 속한 기능성 화학제품(Performance Chemicals) 사업 부분은 2011년 21억 유로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1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