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 – 보도자료

크리스마스엔 파리바게뜨로 선물하세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크리스마스 선물용 케이크 출시를 시작으로 11월부터 한층 빨라진 크리스마스 예고

- ‘부쉬 드 노엘’, ‘구겔호프’ 등 유럽 베이커리 전통 맛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담아 선물로 안성맞춤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2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파리바게뜨가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크리스마스 선물용 케이크6종. 이 외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는 한편, 기존 제품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11월부터 한층 빨라진 크리스마스를 예고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용 케이크는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기프트’ 컨셉으로 상품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캐롤 초코’와 ‘크리스마스캐롤 화이트’는 생크림 케이크에 상큼한 체리가 어우러진 통나무모양 케이크로 ‘부쉬 드 노엘(Buche de Noel)’의 한 종류다. ‘부쉬 드 노엘’은 한 해의 나쁜 일은 모두 태워버리고 내년의 소망을 비는 의미를 지닌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구겔호프 초코’와 ‘구겔호프 화이트’는 초콜릿 코팅 위에 견과류를 토핑한 왕관모양의 케이크로 마리 앙투아네트가 즐겨먹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밤 초코크림이 어우러진 ‘진한 초코롤’, 부드러운 크림과 피칸이 어우러진 ‘달콤한 화이트롤’ 등 다양한 선물용 케이크를 만날 수 있으며, 리본 디자인이 적용된 선물상자 패키지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인기제품이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 입으며 한층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미스베어, 미스터베어가 산타옷을 입는 한편, 롤케익과 카스텔라 등은 리본 디자인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한층 멋스러워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제품의 매출 비중이 크게 오르는 등 유럽처럼 크리스마스에도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크게 확산되고 있다.”며 “부쉬 드 노엘, 구겔호프는 흔하지 않고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센스있는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h0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65
64
300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