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禁男(?) 구역 여대 앞에 꽃미남 신사가 떴다?! 보도자료

‘순수한면’ 생리대, 이색 샘플링 이벤트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순수한면’ TV CF 온에어 기념, 올 연말까지 총 7만여 개의 대규모로 진행

- 꽃미남 모델들이 장미꽃과 함께 증정, “쑥스럽지만 인상깊다” 호응 얻어


지난 6일 서울 숙명여대 여성용품 ‘순수한면’ 샘플링 현장에서 여대생들이 ‘꽃미남’ 모델들에게 수줍게 생리대와 장미꽃을 건내 받고 있다.


‘순수한면’ 샘플링은 올 연말까지 수도권 대학에서 총 7만명 여대생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시행할 예정이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깨끗한나라의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순수한면’(www.thelilian.com)의 TV CF’ 11월 온 에어를 기념해, 지난 6일 서울 숙명여대에서 이색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샘플링 이벤트에서는 깔끔한 꽃미남 모델 3명과 깨끗한나라 사내 꽃미남 4명이 여대를 깜짝 방문하여 여대생들에게 순수한면 제품과 장미 200송이를 선착순 증정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학생 변경아(24세, 서울 강남구)씨는 “여성들만 사용하는 제품을 남자들이 나눠줘서 조금 쑥스럽기도 했지만, 훤칠하고 멋진 꽃미남 모델들에게 로맨틱한 장미꽃과 함께 받아서 매우 인상깊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한면’은 국내 최초 미국코튼마크 인증을 받은 여성용품으로 여성건강에 이로운 100% 자연순면커버로 만들어졌으며, 무염소표백, 무형광, 무색소, 무포름알데히드, 무합성향료 커버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깨끗한나라 마케팅 담당자는 “11월 순수한면의 광고 온에어와 함께 본격적으로 순수한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며, 20대 여대생 타겟 하반기 대학가 샘플링을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며, “연말까지 총 7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링을 통해, 순수한면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순면커버 제품의 특장점과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y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