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G-STAR 2012에서 신제품 모니터 선보인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세계적인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이자 PC하드웨어 부품 전문기업인 잘만테크㈜는 넥슨(NEXON)과 업무협약을 통해 오는 11월 8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G-STAR2012(지스타)에서 자사의 신제품 모니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잘만테크는 최근 출시한 27인치 LED광시야각(ZM-TM270VA) 모델을 지스타 넥슨 부스의 게임 체험 용 모니터로 전량 협찬하기로 하였으며, 해당 모니터는TM270VA 모델로 넓은 시야각과 2ms(GtoG기준) 의 응답속도로 10월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지스타의 넥슨 부스는 역대 최대 규모로 출전하며 피파온라인3,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마비노기 등 7개의 최신 게임을 선보일 예정으로 행사 개시 이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7개 게임의 체험 용 모니터로 잘만테크의 모니터가 250대가 사용 될 정도로 대규모 부스가 구성 될 예정이다.


또한 넥슨 부슨 내에서 지정 된 시각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연 용 제품과 동일한 TM270VA와 잘만테크의 신제품 케이스 등이 부스를 찾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 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y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8
38
30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