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그린카 빅 바이어들, 한국기술 사러 몰려온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KOTRA, 11.8일 광주에서 “그린카 글로벌 비즈니스 플라자” 개최


KOTRA(사장 오영호)는 11월8일부터 9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우리기업의 세계 그린카 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한 “그린카 글로벌 비즈니스 플라자 2012”를 개최한다.


2010년 최초개최 이래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국내 그린카 관련 신기술의 수출 기반마련을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그린카 관련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국내 기업들과의 1:1 비즈니스 상담 기회 제공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올해에는 GM, 포드, 크라이슬러 등 미국의 빅3, 독일의 폭스바겐, 인도의 마루티 스즈끼, 중국의 상하이자동차(SAIC) 등 그린카 완성차업체와 미국의 델파이, 티알더블유, 일본의 아이신, 독일의 테크니아 등의 글로벌 부품업체 등 총 17개국에서 66개사가 방한하여 국내기업 82개사와 그린카 관련 기술 및 비즈니스 상담을 갖는다.


KOTRA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국내기업과 해외바이어간 500여건의 상담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상담액 2억 달러, 계약 추진액 5천만 달러의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KOTRA 김병권 전략마케팅 본부장은 “세계 경제의 불안정성에도,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 주요 국가들은 정부 및 업계 차원에서 그린카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그린카 부품의 수출 확대 뿐 아니라 국내외 기업 간 신기술 개발에 대한 전략적 제휴 등의 협력이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y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