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오뜨 꾸뛰르까지 스와로브스키의 변신은 무죄!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SPARKLING SECRETS -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 전시에 LAB.C +S Project가 함께 합니다.


11월 8일 대림미술관에서 아시아 최초로 117년 역사의 세계적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스토리와 예술적 시도를 만나 볼 수 있는 ‘SPARKLING SECRETS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스와로브스키를 일상 속의 주얼리가 아닌 예술적 창작물의 소재로서 집중 조명하고, 국내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크리스털을 재해석한 작품들이 빛과 소리, 환성적인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될 예정이다.


특히, 마릴린 먼로, 마돈나, 레이디 가가 등 시대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했던 스와로브스키 아이템들과 더불어 조르지오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베라 왕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오뜨 꾸뛰르 드레스들도 함께 전시되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스와로브스키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하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에서 관람객 스스로가 패션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섹션도 마련된다.


한편, 미술관 내 다양한 문화 체험을 위해 마련된 D 라운지에서는 Jazz Night, Art Package 등 전시뿐만이 아니라 음악과 국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강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함께 마련된다.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 시, 현장 추첨을 통해 국내 유일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제작된 LAB.C의 +S Project 스마트폰 케이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LAB.C는 “We create your mobile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사용자의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의 모바일 악세서리를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그 중에서도 +S Project 케이스는 스와로브스키 사(社)가 직접 디자인 컨펌을 거친 제품으로 단순한 스마트폰 케이스 이상의 명품 악세서리로서의 가치를 갖는다.


LAB.C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전시를 기념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전시회 초대권 및 +S Project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며, LAB.C의 총판사인 디맥샵 및 온라인 몰에서 +S Project 케이스 구매 시, 전시회 참가 신청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LAB.C의 총판을 맡고 있는 DMAC 인터내셔널의 송응석 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스와로브스키가 가진 예술적 소재로서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의 매력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y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