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펀드 수익을 관리하는 똑똑한 서비스!! 보도자료

「KB 예금으로 가는 펀드 이체」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국내 인덱스펀드와 예금을 결합한 복합금융상품인「KB 예금으로 가는 펀드 이체」를 5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펀드가 목표수익에 도달하면 정기예금으로 옮겨주는 똑똑한 서비스’라는 컨셉으로 KOSPI200 지수를 추종하는 국내 인덱스 펀드에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이 달성되면 펀드를 환매하여 「국민수퍼정기예금 단위기간금리연동형」 또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자동으로 옮겨주는 상품이다.


「펀드」는 KOSPI200 지수를 추종하는 국내 인덱스펀드 신규계좌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계좌 모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표수익률은 최소 5%에서 최대 20%의 범위에서 1%p 단위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KB 예금으로 가는 펀드 이체」는 인덱스펀드와 예금상품을 자금용도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등 고객별 성향에 따라 맞춤식 재무설계가 가능한 자산관리형상품이라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 상품은 인덱스 펀드 투자 시점에 지정한 목표수익률이 도달하면 자동으로 환매하여 정기예금으로 입금하여 주기 때문에, 고객이 환매타이밍에 대한 고민 없이 자산을 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자산관리상품으로 인덱스펀드 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상품이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x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8
38
30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