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새로운 모습의 베이직을 창조한다.” 보도자료

디자이너 ‘최철용’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디자이너 최철용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씨와이초이(이하:Cy Choi)와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이직하우스와 Cy Choi가 공동으로 추구하는 가치인 ‘지금’과 ‘오리지널리티’를 기반으로, ‘오리지널리티에 대한 탐구’라는 주제로 새로운 형태의 베이직을 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게 되었다. 덕분에 베이직하우스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라인에 독특한 패턴, 과감한 절단 등의 디테일을 이용해 자기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최철용 디자이너와의 만남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베이직 패션을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베이직하우스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대중과의 소통이 가능한 밀리터리를 주제로 남성과 여성 모든 제품에 반영되었다. 애초에는 보온성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특수 의상이었지만 근래에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밀리터리 파카와 피코트, 남성과 여성 각각 실루엣에 맞춘 카고 팬츠 등 베이직하우스는 오리지널리티의 복원을 위해 최대한 원본에 가까운 컬러와 원단을 사용하였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한 소재를 선택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독창적인 제작 기법을 통해 오리지널리티의 복원의 개념을 넘어서는 신 패션 문화를 창조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진행된 이번 베이직하우스의 프리미엄 라인은 11월 5일부터 베이직하우스 40개 매장과 편집샵인 MSKSHOP(www.mskshop.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남성 아우터 199,000원 ~ 249,000원, 팬츠 69,900원 ~ 79,900원. 여성 아우터 149,000원 ~ 199,000원, 팬츠 69,900원 ~ 79,900원으로 구성되어있다.


베이직하우스 김종원 마케팅팀장은 “두 브랜드의 만남은 자신만의 공고한 패션 철학으로 양측 모두가 만족하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베이직하우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멋진 옷을 접할 수 있는 장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이직하우스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며 차별화된 브랜드 인식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철용 디자이너는 지난 2009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Cy CHOI’로 파리에서 먼저 주목 받으며 유럽 전역에서 디자인 컨설턴트 및 아트 디렉터로 활약했다. 국내 시장보다 해외 시장에서 명성이 자자한 최철용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절제된 라인과 미니멀한 조화가 이루어진 수트, 쉬크한 매력의 자켓, 입체적인 트렌치 코트다. 현재 Cy CHOI 브랜드는 패션의 중신 밀라노, 런던, 홍콩, 모스크바 등에서 글로벌한 감각을 뽐내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MANGDS, MSKSHOP, 10 CORSO COMO, 등 다수의 편집샵에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w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4
75
296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