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일본 첫 LTE 스마트폰 ‘베가(VEGA) PTL21’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퀄컴 듀얼코어 원칩, 8백만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O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탑재

- 모션인식, 방수 등 혁신 기능 및 일본시장 특화 기능으로 사용편의성 강화

-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 ‘베가 PTL21’ 앞세워 일본 시장 적극 공략 나서


팬택(www.pantech.co.kr, 대표이사 박병엽 부회장)은 일본 이동통신사업자 KDDI를 통해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 ‘베가(VEGA) PTL21’을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가 PTL21’은 팬택의 일본시장 주요 사업자인 KDDI가 지난 9월부터 LTE 서비스를 상용화한 것에 맞추어 선보이는 팬택의 일본향 첫 LTE 스마트폰으로, 지난달 17일 KDDI의 가을•겨울 전략모델로 일본 언론에 공개되면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베가 PTL21’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베가 모션(VEGA Motion)’과 방수기능이다.


팬택이 국내 첫 LTE스마트폰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였던 모션인식기능이 일본향 첫 LTE 스마트폰에도 ‘베가 모션’으로 적용됐다. 적외선 센서가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화면 앞에서 손을 흔드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 목욕 중이거나 요리를 하는 등 손으로 화면을 터치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전화를 받거나 걸 수 있고, 메일 확인, 음악 재생 등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베가 PTL21’에 적용된 방수기능에는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일본시장에서 다양한 방수폰을 선보이며 축적한 팬택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물 속에 담궈도 손상될 염려가 없어 일본인들이 즐겨 찾는 온천이나 바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LED 알림 기능, 네비게이션 바(Navigation Bar)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반영했다. LED 알림 기능은 부재중 전화나 미확인 메일 또는 문자가 있을 시 LED를 점멸하여 표시해준다. 단말기와 화면 색상을 비슷하게 꾸미고 싶어하는 일본 사용자를 위해 여러 색상의 네비게이션 바(Navigation Bar)도 제공한다.


특정 단어를 말하는 것만으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보이스 샷(Voice Shot)’, 음악이나 동영상을 작은 창 형태로 띄워 실행시키는 ‘미니윈도우’, 인스턴트 필름, 분할 사진 등 8가지 촬영효과를 대기화면에서 바로 사용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위젯’,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배려한 ‘심플모드’ 등 국내서 선보였던 혁신기능들도 대거 탑재됐다.


이외에도 ‘베가 PTL21’에는 8백만 화소 카메라, 퀄컴의 원칩 MSM8960,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탑재됐으며 LTE를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팬택 해외마케팅본부장 신학현 상무는 “’베가 PTL21’은 팬택의 혁신기능과 일본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기능이 담긴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이라며 “’베가 PTL21’을 필두로 일본 LTE스마트폰 시장을 적극 공략해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밝혔다.


팬택은 2005년 한국 기업 최초로 일본 휴대폰 시장에 진출한 이래 밀리언셀러 제품을 탄생시키는 등 일본 시장에서 선전해왔다. 특히, 방수폰과 같이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한 일본시장 맞춤형 제품으로 기술력과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w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