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중장거리 산행용 트레킹화 ‘데바’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에어힐 시스템으로 탄력성∙충격흡수 탁월,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

- 방수∙투습∙내구성 기본, 겨울철에도 최강의 접지력 밀착력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가 겨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테크니컬 등산화 데바(DEVA)를 출시했다.


데바(DEVA)는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전문 트레킹화로, 중창(Midsole)의 뒤꿈치 부분에 탄력성과 충격 흡수가 좋은 에어힐(Air-Heel) 시스템을 적용해 산행 시 발과 다리에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고 장거리 산행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장점이다. 밑창의 불필요한 부분은 최소화하여 경량성을 높였고, 발을 딛는 움직임에 따라 고무를 조각 배열해 겨울 산행에도 최강의 접지력과 밀착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발가락을 감싸는 토캡(Toe Cap) 부분은 고무 몰드(Rubber Mold)를 덧대어 등산 시 충격과 마찰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보행 시 안정감을 준다.


데바는 미드컷의 중등산화 제품으로 발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패드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필요 이상의 압박과 무게는 줄이면서 발목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눈이나 비 등 다양한 기후와 환경에서도 탁월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하며, 누벅 가죽으로 발등을 보호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2종으로 가격은 24만 5천원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전문 트레킹화 데바는 노스페이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장비”라며 “젖은 낙엽이 쌓여 미끄러지기 쉬운 가을 단풍 산행은 물론 눈 덮인 겨울 산 등반 및 중장거리 트레킹 여행까지 전천후로 활용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자연을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v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6
34
3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