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인텔 NM70 익스프레스 칩셋을 쓴 첫 번째 메인보드, NM70-I 발표 보도자료

셀러론 프로세서를 내장한 에너지 효율 극대화 미니 ITX 메인보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엘리트 컴퓨터 시스템즈 (이하 ECS)는 최신 인텔 NM70칩셋을 쓴 ECS NV70-I 미니 보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텔 셀러론 847 또는 807프로세서가 보드에 기본 장착된 제품으로,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정전기 방지기능,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그리고 곧 선보일 윈도우8의 완벽한 지원 등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스몰 폼 팩터(Small form Factor) 시스템을 갖춰야 하는 경우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스크탑은 물론 홈씨어터 시스템은 물론 특히 산업용 제품으로도 두루 쓰임새가 높다.


■ 에너지 효율성

공간과 에너지절약형 설계가 적용된 ECS NM70-I는 무엇보다 스몰 폼 팩터에 이상적인 메인보드다. 보드에 내장된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는 소비전력이 최대 17W에 불과한 저전력 제품이다. 단순히 저전력이 아니라, 동작에 필요한 전력만을 최적화하는 지능적인 전력 관리 시스템을 더했다. 덕분에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량을 최소한으로 줄인다. ECS NM70-I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정전기 방지기능과 CPU 전압을 조절하는 캐패시터를 100% 솔리드 캐패시터로 달았다. 이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더욱 긴 수명도 보장한다.


■ 뛰어난 확장성

ECS NM70-I는 그 동안 미니보드의 약점으로 지적되던 확장성에서도 남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미니 ITX보드라고 해서 이런 부분이 소홀해서는 안 된다는 ECS만의 의지가 확인되는 부분. ECS NM70-I는 그래픽 및 저장장치 확장을 위해 PCI-E x16 2.0, 6Gb/s SATA, 3GB/s SATA 커넥션 등을 갖추고 있다. 산업용으로 여전히 쓰임새가 많은 2개의 시리얼 포트(COM) 역시 빼놓지 않았다. HD 1080p 및 블루레이 재생은 기본. 여기에 노턴 안티바이러스, Muzee, 사이버링크 미디어 쉬트 등의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함께 담았다. ECS 특유의 iEZ 유틸리티는 eBLU 바이오스 라이브 업데이트 유틸리티, eDLU 드라이버 라이브 업데이트 유틸리티 그리고 eSF 스마트 팬 유틸리티와 결합하여 강력하고 쉬운 사용을 돕는다.


■ 윈도우 8 지원

ECS NM70-I는 윈도우8 WHCK (Windows Hardware Certification Kit) 인증을 정식으로 통과한 제품이다. 덕분에 사용자들은 터치 브라우저와 윈도우8만을 위해 디자인된 다양한 기능을 완벽하게 쓸 수 있다. 바이오스 및 각종 드라이브는 윈도우8과 완벽 호환되는 준비된 윈도우8 메인보드라는 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s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1
72
296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