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올가을 혼수가전 트랜드는 3S가 대세! 보도자료

가을 결혼시즌 시작..혼수가전 어떤걸 고르지?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Stylish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 Slim 기능은 업그레이드, 크기는 작고 얇게!

- Smart ‘세척, 건조 척척’ 똑똑한 멀티가전 뜬다


가을이 되면서 결혼은 앞둔 신혼부부의 혼수장만 움직임이 분주하다. 최근에는 혼수 구매 트랜드는 명품이나 형식적인 혼수품목은 줄이고, 관심이 많은 특정 품목에는 과감하게 지출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특히 가전제품의 경우 얇고(Slim), 스마트(Smart)하면서 젊은 신혼부부들의 취향이 반영된 스타일리시(Stylish)한 제품들이 인기 혼수가전으로 손꼽힌다.


■ Stylish 이게 스피커라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전들 각광

몇 년 전만 해도, 오디오는 주요 혼수가전 중 하나였다. 그러나 요즘은 그 자리에 스마트폰이나 휴대용기기를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도킹스피커가 대신하고 있다. 오디오 풀세트에 비해 비용적, 공간적으로 경제적이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대부분이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뱅앤올룹슨(Bang&Olufsen)의 서브브랜드, 비앤오플레이(B&O Play)가 이달 출시한 ‘베오플레이(BeoPlay) A8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도킹스피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으로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하여 이동성과 편리성이 극대화됐다. 탈착식 도킹 커넥터와 AUX 라인입력, USB포트 연결 등 기본 기능 외에도 애플사의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또한 올해 안에 국내 발매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 5도 사용할 수 있도룩 도킹커넥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자인적으로는 양쪽의 입체감 있는 원뿔 형태의 스피커로 모던한 디자인과 개성을 표현한다. 특히, 검정과 흰색 중 한 가지를 기본 스피커 커버로 제공하며 실버, 레드, 오렌지, 옐로우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의 커버를 별도 구매해 사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앰프 내장형 5인치 스피커는 70와트의 풍부하면서도 중후한 사운드를 내며, 각 스피커에 장착된 ¾인치 트위터는 각각 35와트의 청명한 사운드를 발휘한다. 또한 베오플레이 A8은 놓인 위치에 따라 사운드 모드를 변환시킬 수 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뱅앤올룹슨만의 매력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커피소비가 늘어나면서 집에서 개인의 취향대로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또한 필수 혼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캡슐커피 머신은 간편하게 고급커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소형가전이다.


독일 치보(Tchibo)의 캡슐커피 머신 '카피시모 클래식(Cafissimo Classic)'은 슬림하고 화려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오버진, 핫레드, 노블실버, 피아노블랙 총 4가지 색상을 적용했으며, 슬림한 외관 디자인은 세련미를 더하고 좁은 공간에도 배치하기 용이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우유거품을 만들어 주는 '스팀/온수노즐'을 일체형으로 장착해 풍부한 우유거품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카페라떼, 카푸치노, 마끼아또와 같은 베리에이션(Variation)커피도 쉽게 즐길 수 있다.


■ Slim 어디까지 작아질까? 한 뼘 안에 들어온 슬림 정수기

최근 가전들의 디자인의 눈에 띄는 또 다른 특징은 기능을 늘어나지만 크기는 작고, 얇아지는 것이다. 웅진코웨이의 '한뼘정수기'는 가로 18cm, 세로 37.5cm로 국내 판매중인 냉온정수기 중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 기존 냉온수기 대비 50%이상 축소된 사이즈다. 작은 공간에도 쉽게 배치할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한 뼘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던 저장탱크, 온수탱크, 콤프레샤를 없앴다. 또 최고 92℃까지 원할 때마다 바로 온수추출이 가능하도록 즉각 물을 가열하는 순간온수가열 시스템, 전자냉각장치, 탁월한 여과 효과가 있는 나노기술을 적용해 미세 바이러스 및 유해물질을 99.99%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등 기능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또 순환케어시스템으로 제품에 따라 1~2년에 한번씩 실시하며 순환키트를 활용한 내부 배관 살균 세정서비스로 정수기 내부 배관까지 구석구석 순환 세정 된다.


■ Smart 똑똑한 가전열풍!

혼수가전에서도 ‘스마트’는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다. 집을 비우는 시간에 청소를 대신하는 로봇청소기의 인기가 높다. LG전자의 ‘로보킹 듀얼아이2.0’은 기존 원형 제품과 달리 구석진 모서리의 청소에 용이하도록 사각 디자인을 선택했다. 또한 ‘홈 마스터 기능’은 2회 이상 주행 후 집 내부 구조는 물론 가구 위치도 기억해 집안 곳곳 빠뜨린 곳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또 3개의 초음파 센서가 전방 180도 내 모든 장애물을 인식해 충돌로 인한 흠집이나 고장우려가 적고 소음도 48데시벨(dB)로 최저다. 상부와 하부에 있는 카메라가 천장과 벽면 등을 촬영해 오차 없이 자기 위치를 파악해 빠르고 꼼꼼하게 청소 할 수 있다.


필립스전자는 기존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진공청소 기능과 함께 물걸레 청소, 건조 기능을 갖춘 '아쿠아트리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가 세척 기능으로 롤러브러시가 물과 함께 고속 회전하며 스스로 세척한다. 따라서 브러시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엉기지 않고 분리돼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 핸들 아래 달린 발광다이오드(LED) 알람 램프를 통해 물탱크의 급수와 배수 시기를 자동 표시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최근에는 혼수 구매시 형식적인 품목은 줄이면서 공간적, 비용적으로 경제적인 제품이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이 반영된 제품 중심으로 소비하는 형태"라며, "특히 가전제품 구매의 경우 간편하고 젊은 취향이 반영된 제품들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q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3
43
30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