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오픈 2일만에 야구게임 1위 등극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야구게임 세대교체 '선언' & 실사야구게임 시대 도래 ‘축포’

- 공개 이틀만에 동접 1만5천명 돌파…슬러거,마구마구 제쳐

- PC방 전체게임순위 23위, 스포츠게임 3위로 가파른 상승세


이 야구게임 1위에 올라섰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이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이틀 만에 동시접속자수 1만 5천명을 돌파하면서, 야구게임 최정상에 등극했다고 18일 밝혔다.


(mvpbo.gametree.co.kr)은 지난 17일 PC방 순위사이트인 게임트릭스 기준으로 전체게임순위 23위를 기록하며, 슬러거(29위), 마구마구(27위)를 제치고 야구게임 1위로 나섰다. 서비스가 시작된 지 불과 2일 만에 기존 야구게임의 강자들을 모두 따라잡았다. 피파온라인2, 프리스타일풋볼에 이어 스포츠게임 부문 3위이며, 이는 오픈 베타 서비스 게임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다.


의 초반 흥행은 실사야구게임 시대의 도래와 야구게임 세대교체를 선언하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를 하는 야구게임 부문에서 '슬러거'와 '마구마구'를 이긴 게임은 이 처음이다. 마구마구의 6년 아성, 슬러거의 5년 난공불락을 2일 만에 깬 셈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은 서비스 첫 날 동시접속자수 1만명을 달성했으며, 오픈 둘째 날 저녁 SK와 롯데의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가 끝난 직후 최고 동접 1만 5천명을 넘어섰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고무적이다.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진짜 야구를 하는 것 같은 시원한 플레이, 실제 선수들을 방불케 하는 캐릭터들의 자연스러운 투타 모습, 속도감 넘치는 게임 전개, 리얼한 타격감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등에 후한 점수를 주고 있다. 서비스 초반에 발생되는 접속 장애 문제가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폭발적 반응은 기존 야구게임과 다른 재미를 학수고대하고 있던 이용자들의 지지와 성원 덕분이다. 실사 같은 진짜 야구경기를 플레이하고 싶어했던 이용자들의 잠재된 니즈가 폭발했다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실사야구게임 전성기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p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3
16
30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