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개인사업자를 위한 「부자되는 사장님 통장」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니어도 수수료 우대 혜택 제공

- 전자금융 수수료 최대 월 70회까지 면제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신용카드 가맹점주가 아닌 개인사업자에게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는 사장님 통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부자되는 사장님 통장」은 그 동안 신용카드 가맹점 매출대금을 이체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집중되어 있던 수수료 우대 혜택을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 등 신용카드 가맹점주가 아닌 소규모 개인사업자 고객들에게도 부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 상품은 전월 평균 통장 잔액을 1백만원 이상 유지하고 자동이체를 3건 이상 등록한 경우, 자동화기기 및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한 타행 이체 수수료 등 전자금융 수수료를 전월 평잔에 따라 최대 월 70회까지 면제해준다.


하나은행 SB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부자되는 사장님 통장」의 출시로 신용카드 비가맹점 등 판매 대금 입금이 일정치 않은 개인사업자에게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계속 ‘건강한 하나, Happy Together' 라는 하나금융그룹 경영슬로건처럼 보다 많은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행복해지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m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19
81
29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