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영상 협업(Video Collaboration) 2.0 시대를 이끌 전략적 신규 포트폴리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업계 최초: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 (Polycom® RealPresence® CloudAXIS™ Suite) 출시로, 스카이프와 페이스북, 구글 톡 등의 여러 비즈니스 영상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과 제한 없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 가능해져

- 향상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으로 업계 최초 개방형 표준 기반 SVC(Scalable Video Coding)를 통해 3배의 HD 영상 용량 지원, 높은 확장성과 낮은 TCO 제공

-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위한 폴리콤 UX(Polycom UX™), 업계 최고 수준인 1080p60 해상도를 통해 가장 실제와 같은 HD 고해상도 품질 및 자사의 특허출원 기술인 스마트페어링(SmartPairing™), 컨텐츠 공유, 음성 등 20여 가지의 혁신 기술 제공

- 업계 최초로 멀티 프로토콜 및 통합 소프트웨어 MCU를 지원하며 산업표준 서버에서 구동되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콜라보레이션 서버 800s 출시(Polycom® RealPresence™ Collaboration Server 800s)

-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영상 엔드포인트 제품 출시 - 새로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제품군, 초슬림 리얼프레즌스 비주얼 엣지 이그제큐티브 데스크톱 (Executive Desktop), PC 및 모바일 기기를 위한 리얼프레즌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중견중소기업용의 새로운 포트폴리오 - 중견중소기업에서도 부담 없이 고품질의 영상 협업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사용 및 관리가 편한 솔루션


표준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UC)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는 오늘, 자사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서 영상 협업 시장을 육성하고 업계 지형의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특히 폴리콤은 영상협업 시장이 2015년까지 16%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며 12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하며, 자사의 이번 신제품이 시장 확대를 주도적으로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년간 폴리콤은 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관리가 용이하며, 범용적인 접근과 낮은 비용으로 광범위하게 확장할 수 있는 한편 중견중소기업(SMB)에서도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고, 폭 넓은 상호운용성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의 유려한 영상 협업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R&D 센터를 집중 운영해왔다.


폴리콤은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기존의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을 강화하고,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 (Polycom® RealPresence™ CloudAXIS™ Suite)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스카이프, 페이스북, 구글 톡을 비롯해 다양한 영상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에게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B2B는 물론 B2C 사용자들까지 안정적이며 보안이 확보된 고성능의 영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발표를 위해 폴리콤은 1일 앤디 밀러 (Andy Miller) CEO 이하 임원진들은 뉴욕의 나스탁 마켓사이트 (NASDAQ MarketSite)에서 애널리스트들을 대상으로 폴리콤 전략 브리핑 (Polycom Strategy Day)을 열고 솔루션에 대한 설명 및 폴리콤의 중장기 전략이 담긴 비전을 공유했다.


앤디 밀러 CEO는 “폴리콤의 궁극적인 목표는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영상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상호호환성이 크게 강화된 개방형 표준 기반의 폴리콤 플랫폼과 솔루션에 투자한 자산을 보호하고, 그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이번에 출시된 차세대 영상 솔루션은 업계의 새로운 표준으로 떠오르며 최종 사용자는 물론 IT 관리자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함께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영상을 활용하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폴리콤의 시장 점유율을 한층 높이는 한편 SMB 시장 및 OEM 모델 등 다양한 신규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장조사기관 웨인하우스 리서치의 이라 웨인스타인(Ira Weinstein) 수석 연구원은 “폐쇄적인 영상 시스템과 전통적인 영상 솔루션의 제한적인 확장성은 영상 회의가 활성화 되는데 가장 큰 장애 요인으로 작용해왔다”고 설명하며 “이번 폴리콤의 발표는 이러한 문제들을 정면으로 해결하는 것으로 구축과 사용이 쉽고, 고비용의 업그레이드 없이도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폴리콤은 이번 혁신을 통해 폴리콤 2.0으로 거듭나며 영상 협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발표는 폴리콤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차세대 솔루션 출시로, 보다 다양한 사용자 기기 및 사용 환경을 지원하여 영상 협업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의 범용적인 사용

폴리콤의 고객들은 이 제품을 통해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스카이프, 페이스북, 구글 톡 및 여러 비즈니스 영상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과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을 공유할 수 있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에서 구동되는 소프트웨어 스위트로, 프라이빗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를 통해 방화벽 외부의 다른 비즈니스 사업자 (B2B) 및 소비자 (B2C)들과 품질과 보안, 안정성이 확보된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및 컨텐츠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레코딩, 스트리밍, 웹 컨퍼런싱, 디지털 화이트보드와 같은 협업 툴이 추가돼, 폴리콤 파트너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VaaS (서비스로서의 영상) 및 VCaaS (서비스로의 영상협업: Video Collaboration-as-a-Service)로 사업을 확대해 높은 수익을 올리도록 하는데 적합하다.

좌: 범용적인 사용 가능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는 B2B 및 B2C 사용자들이 브라우저를 통해 다양한 소셜 및 비즈니스 영상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전하게 엔터프라이즈급 영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우: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의 스크린샷. 소셜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레즌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렉토리의 참여자들과 연결 할 수 있다.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브라우저에서 안전하게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 개방형 표준 SVC를 통해 3배의 HD 영상 용량 지원 및 산업 표준을 위한 업계 최초 멀티 프로토콜, 통합 소프트웨어 MCU 지원하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 폴리콤의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은 업계 최초 개방형 표준 SVC(스케일러블 비디오 코딩: Scalable Video Coding) 기술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3배의 HD 멀티포인트 용량을 제공하는 등 확장성은 높이고 TCO는 낮추는 한편 영상 품질 및 상호호환성을 향상시켜, 고객들은 시중의 독점형 SVC 제품을 사용할 때 필요한 고가의 게이트웨이 및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영상 용량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킴으로써 고객들은 보다 많은 사용자들과 영상 협업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를 통해 BYOD, 모바일 컴퓨팅 및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최신 트렌드와 함께 엔터프라이즈급 영상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SVC 지원은 리얼프레즌스 콜라보레이션 서버 7.8 (RealPresence Collaboration Server 7.8, RMX), 리소스 매니저 7.1 (Resource Manager 7.1), 가상화 매니저 5.1 (Virtualisation Manager 5.1, DMA) 등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 업데이트에는 차세대 영상 엔드포인트에 대한 지원도 포함되어 있다.


폴리콤은 이와 함께 상호운용성의 확대를 위해 개방형 표준 기반 SVC의 라이선스를 통합 커뮤니케이션 상호 운용성 포럼(Unified Communications Interoperability Forum, UCI Forum)을 포함한 업계 전체에 무료로 배포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워렌 바클리(Warren Barkley) 링크 담당 본부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폴리콤의 개방형 표준 SVC 기술 라이선스 정책이 양사의 고객들에게 상호운용성의 기틀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폴리콤은 또한 업계 최초 멀티 프로토콜 및 통합 소프트웨어 MCU를 지원하며 산업표준 서버에서 구동되는 가상화 제품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콜라보레이션 서버 800s (Polycom® RealPresence™ Collaboration Server 800s)를 공개했다. 콜라보레이션 서버 800s도 개방형 표준 SVC를 지원해 3배의 HD 멀티포인트 영상 용량을 통해 보다 높은 확장성과 획기적인 TCO 절감 및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지역 사무소를 연결하는 대기업뿐 아니라 전문 서비스 기업 및 헬스케어 관련 기관 및 투자 기관 등 중소형 규모의 조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데이터센터에서의 가상화를 통한 영상 협업을 지원함으로써 유연성을 확대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 범용 영상 협업을 위한 종합 소프트웨어 인프라스트럭처로서, 기업 고객과 VaaS 및 VCaaS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강력한 프로비저닝과 관리, 확장성, 안정성, 유연성 및 보안을 지원한다. 폴리콤은 지난 7월 영상 협업의 가치를 보다 높이기 위해개발자, 파트너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에서의 빌링, 스케쥴링, 디렉토리, 관리 및 모니터링을 통합한 개방형 API 스위트를 발표한 바 있다.


■ 업계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폴리콤 UX (Polycom UX™)

폴리콤 UX는 완벽하게 재설계된 UI와 업계 최고 수준인 1080p60 해상도를 통해 가장 실제와 같은 HD 고화질 및 자사의 특허출원 중인 기술 스마트페어링(SmartPairing™), 컨텐츠 공유, 음성 등 2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을 통해 최고의 영상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한 사용법으로 고객들의 활발한 제품 적용을 지원하고, IT 관리 및 지원의 필요성을 최소화 함으로써 TCO 절감을 돕는다. 폴리콤 UX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간편하고 직관적인 새로운 UI는 폴리콤의 차세대 영상 협업 솔루션의 시각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을 완벽히 지원한다. UI는 수년간 진행된 대규모 사용자 테스트와 행동 연구를 바탕으로 사용이 간편한 드롭다운 메뉴 방식 및 최신 연락처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뉴, 고품격의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기능 및 획기적으로 간소화 된 원격 제어 기능 등을 탑재함으로써, 누구나 영상 회의를 주도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 특허 출원 중인 업계 최초 스마트페어링 기술을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2.0 (RealPresence Mobile 2.0)에 탐재함으로써 아이패드를 통해 그룹 제품군 및 HDX 제품군, 리얼프레즌스 비주얼엣지 (RealPresence® VisualEdge™) 제품군 등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태블릿에서 영상 회의를 제어하거나, 태블릿에서 진행되는 영상 회의를 간단한 터치를 사용해 큰 스크린으로 보낼 수 있다.


• 폴리콤 UX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영상 및 음성 품질을 제공한다. 실제와 같은 시각 효과를 위해 최대 1080p60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새롭게 특허 출원중인 폴리콤 노이즈캔슬 (Polycom NoiseCancel™) 기술을 기반으로 우수한 음성 품질을 제공한다. 노이즈캔슬 기술은 자판을 두드리는 소리나 종이를 넘기는 등의 불필요한 소리를 자동으로 제거해 회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선명하고 청명한 시각 및 청각을 위한 폴리콤 컨스턴트 클래리티 (ConstantClarity™) 기술은 회의 중 발언되는 모든 단어의 음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지원해 회의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생생한 영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차세대 영상 엔드포인트에 대한 우수한 사용자 경험: 새로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제품군, 초슬림 리얼프레즌스 비주얼 엣지 이그제큐티브 데스크톱 (Executive Desktop), PC 및 모바일 기기를 위한 리얼프레즌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계 최고의 멀티 벤더 상호 운용성을 통해 고객들의 기존 투자 자산 보호

차세대 영상 협업을 위한 폴리콤의 신규 포트폴리오는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UI를 전격 개편했다.



폴리콤의 차세대 영상 협업 엔드포인트는 모든 규모의 회의실을 위한 시스템 및 유려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을 갖춘 임원진용 데스크톱 시스템을 비롯해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까지 전체 범위를 아우른다. 전 범위의 제품은 폴리콤 UX를 통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최대 1080p60의 해상도를 통해 가장 실제와 같은 HD 영상 품질을 제공하며,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업계 최초 개방형 표준 기반 SVC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300, 500, 700) – 모든 규모의 회의실 및 예산 범위를 위한 차세대 HD 영상 협업 시스템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비주얼 엣지(Polycom® RealPresence™ VisualEdge™) – 두께 1인치 이하의 유려한 초슬림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임원진용 데스크톱 영상 협업 시스템. 최대 1080p60의 해상도 및 27인치 스크린을 지원하며 PC 디스플레이로 활용할 수 있다.

• PC와 노트북을 위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스크톱 2.0 소프트웨어 (윈도 및 맥OSX 지원) 및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위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2.0 (iOS 및 안드로이드 지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고객들의 기존 투자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멀티 벤더 상호운용성

폴리콤의 신규 포트폴리오는 SVC와 더불어 개방형 표준 및 H.263, H.264 하이 프로파일, RTV(마이크로소프트), TIP 등 독점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멀티 벤더 통합을 제공한다. 폴리콤의 고객은 기존에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 어바이어, IBM, 지멘스, HP 혹은 각 사의 제품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리얼프레즌스 솔루션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리얼프레즌스 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Microsoft® Lync™)와 같은 UC 플랫폼에서 잠재적으로 SVC 기반의 수백만 가지 솔루션과 연동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j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4
17
302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