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중국 7억 가입자의 텐센트 ‘QQ 게임센터’ 본격 공략 시작 보도자료

텐센트 ‘QQ 게임센터’에 첫 게임 ‘타워디펜스’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컴투스, 중국 최대 게임 플랫폼 사업자 텐센트 ‘QQ 게임센터’에 첫 게임 ‘타워디펜스’ 출시

- 텐센트와의 우호적인 관계 통해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 당일 출시 및 추천 게임 선정

- ‘컴온베이비’와 ‘삼국지디펜스2’가 애플 앱스토어 대만 1위에 연이어 오르며 중화권 영향력 입증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중국 최대의 게임 플랫폼 사업자 텐센트의 스마트폰 게임 마켓인 ‘QQ 게임센터’(QQ游戏中心)에 자사의 게임 ‘타워디펜스’를 첫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중국 사업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텐센트의 ‘QQ 게임센터’는 7억 명 이상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는 중국 최대의 메신저 서비스인 ‘QQ 메신저’를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는 대규모 게임 마켓으로, 중국 내 모바일 유저들을 공략할 수 있는 강력한 채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와 텐센트는 이미 2006년부터 컴투스의 피처폰용 게임 서비스를 통해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왔고, 이번 ‘타워디펜스’의 ‘QQ 게임센터’ 서비스 역시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 당일 출시되고 출시와 함께 바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텐센트의 우호적이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이루어 졌다.


컴투스는 그 동안 애플 앱스토어와 차이나모바일 ‘MM’ 등의 중국 로컬 마켓들을 통해 중국 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왔으며, 이번 'QQ 게임센터' 서비스를 통해 중국 시장 공략의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에서는 그 동안 텐센트가 경쟁력 있는 스마트폰 게임 확보를 위해 컴투스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왔고, 중국 내 채널 확대를 원하는 컴투스의 필요와도 맞아떨어져 ‘QQ 게임센터’에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컴투스의 게임들은 중화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 들어 ‘몽키배틀’과 ‘나인이닝스: 프로야구 2013’이 각각 중국과 대만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과 유료 앱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고, 최근에도 ‘컴온베이비’와 ‘삼국지디펜스2’가 대만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앱 인기 순위 1위에 차례로 오르는 등 대표적인 인기 게임 기업으로 자리잡은 상태이다.


컴투스는 이번 ‘타워디펜스’ 출시를 시작으로 ‘QQ 게임센터’에 지속적으로 게임을 출시하며 중국 내 영향력을 높여나갈 전략이다. ‘타워디펜스’ 등 컴투스 주요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i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5
39
30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