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지오, 기가비트 듀얼밴드 유무선공유기 『ZIO-9500GD BLACK Edition』 출시 보도자료

한 차원 더 빠른 기가비트와 2가지 주파수의 듀얼밴드 공유기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국내 네트워크 브랜드인 지오에서 기가비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ZIO-9500GD BLACK Edition'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 ‘ZIO-9500GD BLACK Edition'은 Realtek社의 620MHz RTL8198T 칩셋이 탑재되어있는데 NAT/IGMP/QoS를 하드웨어처리를 위한 전용 내장칩설계로 CPU의 부담을 줄여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성능을 십분 발휘한다.


‘ZIO-9500GD BLACK Edition'은 네트워크 속도의 기준이 기가비트로 바뀌어 가고 있는 환경에 맞춰, 최대 Full Duplex 2000Mbps의 유선랜 속도와 최대 300Mbps의 무선 속도를 자랑한다.


2.4GHz, 5GHz 듀얼밴드도 지원되기 때문에 2개 주파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많은 제품들이 2.4GHz로 나오기 때문에 5GHz를 통해 별도의 주파수로 접속하면 주변 간섭에 의한 속도 저하 현상이 해결된다. 2.4GHz / 5GHz 주파수 대역 구분을 위해 존재하는 4개의 5dBi 안테나가 주파수에 따라 독립적으로 구성되면서 주파수 간섭에 따른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 270도 회전이 가능해서 안정된 속도와 최적의 송수신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사용자 관리 페이지도 직관적으로 기능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한글UI가 개선되었다. 사용자 관리 페이지 접속도 장치 판별하여 자동 인식기능이 구현되어 PC, 스마트폰 중 원하는 기기에 따라 간편 자동 설정이 가능하다. 일반 공유기 최초 펌웨어 이중화가 구현되어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 자주 발생하는 다운현상을 방지한다. 지오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유일하게 별도의 설정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버튼 2개 동시 클릭으로 ‘ZIO-9500GD BLACK Edition'이 초기화되면서 최신 펌웨어로 자동업그레이드 된다.


장시간 켜 놓는 공유기 환경을 고려해서 저전력으로 설계 된 고성능 칩셋은 다른 저가형 칩셋을 탑재한 인터넷 공유기보다 전력소비량이 적다. 제품 상단의 LED는 전원은 붉은색, 컴퓨터번호와 2.4G, 5G는 푸른색으로 구분되어 상태파악이 쉬우며 Sleep LED방식으로 취침 시간 설정 시 밝은 LED를 끔으로써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윈도우, 맥, 리눅스 등의 다양한 운영체재와 Wi-Fi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넷북, IPTV들과 안정적인 호환을 제공하며, VPN 서버 기능, 허브, 무선AP 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h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8
73
300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