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포뮬러타이어 장착 F1머신 전국 도심 누빈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내유일 F1 타이어 기술 보유 금호타이어, F1머신 전시 게릴라 이벤트 실시

- 다양한 참여 이벤트 통해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국민 관심도 제고 및 참여 유도


금호타이어(대표이사: 김창규)는 『2012 F1 코리아그랑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F1 코리아 그랑프리 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F1머신 전시 게릴라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해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심지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F1머신 전시 게릴라 이벤트’에 사용된 타이어는 국제 정상급 포뮬러 대회인 2012 Auto GP(2012 Auto Grand Prix World Series)에서 실제 사용되는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타이어로 F1 급의 성능을 자랑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2012 F1 코리아그랑프리의 성공적인 개최뿐 아니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F1의 진정한 주역이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더욱이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에서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F1 머신 전시를 통해 생소하게 느껴졌던 F1 그랑프리에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금호타이어의 최첨단 기술력을 소개한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레이싱 모델과 금호타이어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타임, 현장 참여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모터스포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F1 게릴라 이벤트’ 참여를 시작으로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저변확대는 물론 국민들이 사랑하는 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하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미 2007년 F1 시제품을 개발해 국내 유일의 F1 레이싱 타이어 기술을 갖췄으며 특히 올해 3월에는 미쉐린에 이어 F1의 등용문이라 불리는 국제 정상급 포뮬러 대회인 2012 Auto GP의 공식 타이어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향후 F1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g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11
111
293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