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에이수스, 프리미엄 데스크탑PC 타이탄 CG8580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미국, 유럽에서만 판매되던 에이수스 프리미엄 데스크탑 PC ROG 타이탄 시리즈 출시

- ROG 엔지니어의 사전 테스트를 거친 오버클러킹 및 오토 쿨링 시스템 탑재

- 인텔 3세대 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680 그래픽 탑재된 최고 사양


데스크탑 PC를 포함한 전세계 PC 판매 5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PC 제조 및 브랜드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미국이나 유럽시장에서만 판매되던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데스크탑 PC인 ROG 타이탄 CG8580 및 CG8270을 국내에 판매한다. 그 동안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 등 PC 부품류, 전세계 컨수머 노트북 3위를 점유하고 있는 노트북 PC와 타블렛 PC 등을 판매하던 에이수스는 이번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의 출시로 다시 한번 국내 시장에서 에이수스의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이하 ROG)의 최상위 기종 중 하나인 ROG 타이탄 CG8580모델과 CG8270모델로, 이들 제품은 모두 에이수스 ROG 엔지니어의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오버클러킹 기능을 갖추었고, 외부 케이스와 연계한 자동 쿨링 시스템을 갖추었다. 상위 기종인 ROG 타이탄 CG8580은 인텔 3세대 i7 3770K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680 그래픽도 탑재되어 3D 게임을 위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또한 모든 ROG 타이탄 데스크탑 PC에서 생기는 오류에 대해 노트북과 같은 3년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 세계 유일 ROG 엔지니어 팀의 사전 테스트 통과

에이수스의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는 세계 유일의 에이수스 ROG 엔지니어팀에 의한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친다. 전세계의 다양한 사용한경을 가정한 온도/습도 테스트의 경우영하 40℃에서 영상 60℃에서 작동 여부를 점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구동환경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대치로 낮추기 위한 노이즈 테스트, 불안정한 전압이 제공될 때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구동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전압 주파수 테스트 그리고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 파손에 대비한76센티미터 높이에서의 제품 낙하로 내구성 테스트 등을 거쳐 조립 PC와 비교할 수 없는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 ROG 타이탄 시리즈에서만 구현되는 전자동 쿨링 시스템

오버클럭킹을 하는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위해 타이탄은 수냉 쿨러와 DirectCU II 그래픽 쿨링 등으로 일체화된 전자동 쿨링시스템을 도입했다.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에만 사용되는 전용 케이스는 과부하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열을 입체적으로 방출하며, CPU 쿨링을 위한 전용 수냉 쿨러와 총 다섯 군데의 쿨링팬과 연개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쿨링팬의 RPM 조절해 극한의 사용에서도 더욱 쾌적한 사용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 오버클럭킹도 검증된 Instant O.C. 버튼

마더보드에서 쌓아올린 놀라운 오버클러킹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Instant O.C. 버튼은 에이수스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의 백미라 할 수 있다. ROG 타이탄 CG8580에 탑재된 인텔 3세대 i7 3770K CPU는 ROG 엔지니어팀에 의해 미리 테스트되어 기본으로 동작하는 3.5GHz를 뛰어넘어 최대 4.2GHz까지의 동작을 보장한다. 사용자가 더 빠른 성능을 원할 경우 본체 상단에 있는 Speed 버튼을 누르면 재부팅없이 즉각적으로 3.8GHz 에서 최대 4.2GHz까지 오버클러킹된다. 사용자가 별도로 테스트하거나 오버클러킹을 하는 조립 PC에 비해 ROG 엔지니어팀에 의해 사전 테스트되어 셋팅되므로 4.2GHz와 같은 빠른 동작 클럭에서도 가장 안정적으로 3D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세계 최고 디지털 보드 기술이 적용된 컴퍼넌트 채용

이번에 출시하는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에는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에이수스의 마더보드와 독자적인 DirectCU기술이 탑재된 그래픽 카드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에 탑재된 마더보드는 에이수스의 최신 전원부 기술인DIGI+VRM 전원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3D 게임 플레이시 높은 발열을 소화하는 그래픽 카드에는 고열에서도 최대 2.5배 더 긴 내구성을 보장하는 Super Alloy Power 컴퍼넌트와 내부의 발열을 최대 6개 빠르게 처리하는 DirectCU II 쿨링 솔루션도 적용되어 있다. 이러한 최신 디지털 컴퍼넌트 기술의 적용으로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는 장시간의 3D게임에서도 적절한 내구성을 유지하며, 오랜 사용시간에도 항상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구현해 준다.


■ 인텔 i7 3770K CPU, 지포스 GTX 680 GPU로 최강 게이밍 사양

ROG 타이탄 CG8580에는 인텔 3세대 i7 3770K CPU가 탑재되어 있다. 이 최신 프로세서는 22nm제조공정과 77W TDP소비전력으로 저전력-고성능을 제공하며, 이 최신 CPU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그래픽 솔루션으로 엔비디아 지포스 GTX680 GPU가 GDDR5 2GB메모리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ROG 타이탄 CG8270는 인텔 3세대 i7 3770 혹은 i5 3570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550 Ti 1GB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한 최고의 사양으로 인해 최고의 PC 사양이 필요한 크라이시스 2, 배틀필드3, 디아블로3, 블레이드 앤 소울 등과 같은 게임도 HD 해상도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함께 제공되는 ROG 기계식 키보드는키압이 강한 흑축 키를 적용해 연속 입력이 중요한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며, 4000 dpi를 지원하는 게이밍 게임 별로 무게 중심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사용자와 게임에 맞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 모든 기능적 오류와 에러에 대한 3년 무상 서비스

ROG 타이탄 시리즈 데스크탑 PC는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부품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하지만,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기능의 오류와 에러에 대해 에이수스 공식 엔지니어들의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로얄 클럽을 통한 방문 서비스, 전국 56개 지점을 통한 출장 방문 서비스, 택배 시스템를 통한 서비스 등 팀 사용자에 맞는 방식으로 사후 지원을 약속한다.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인 신세계몰, CJ몰, GS 숍 등과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에서 판매 예정인 ROG CG8580과 CG827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kr.asus.com)에서 확인가능하며 제품 출시에 관한 사항은 에이수스 데스크탑 공식 유통사인 해오름(02-718-4234) / 미스터씨엔에스(02-714-6642) 에 문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g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4
17
302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