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골프 게임 샷온라인, 제12회 아마추어 골프축제성황리에 열어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2회 맞은 샷온라인 골프 축제, 클리브랜드골프 후원으로 진행

- 김범경 씨, 한인순 씨 각각 남녀 우승해 영광의 그린자켓 차지

- 오프라인에서 만나 뜻 깊은 시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하겠다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네트(대표 김경만▪홍성주)는 클리브랜드골프배 제12회 샷온라인 아마추어 골프축제를 지난 24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개최했다. 골프 전문 브랜드인 클리브랜드골프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 상품 1000만원 규모의 골프 대회로, 120여명의 샷온라인 회원이 참가해 진행됐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산정한 남자부 우승은 78타(NET스코어 68.4)타를 기록한 김범경 씨(46), 여자부 우승은 90타(NET스코어 70.8타)를 기록한 한인순 씨(57)가 차지했다. 남녀 우승자에게는 다음에 진행될 13회 샷온라인 골프축제 초청장과 트로피, 그린자켓 등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는 애초에 17일에 열릴 계획이었으나 16호 태풍 산바로 인해 일주일 연기되어 24일에 진행됐다. 일정이 변경되었음에도 거의 모든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골프 실력을 겨루기보다는 샷온라인 회원들 간의 친선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대회를 진행한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이사는 샷온라인 회원들이 오프라인에서 만나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즐겁고 뿌듯한 일인지 이번 대회에서도 다시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회원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된 제12회 샷온라인 아마추어 골프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g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5
74
29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