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베가 R3 런칭쇼, ‘V(VEGA)의 역습’ 열광의 도가니…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혁신적 런칭쇼로 강남역 일대 마비시켜…거대한 베가 R3 조형물 공개

- 도전과 혁신의 아이콘 2NE1, 베가 R3 CF 모델 톡식(Toxic) 등 열광적 무대 선보여…

- 약 10,000명 베가 R3 런칭쇼 운집…신제품 ‘베가 R3’에 대한 높은 기대감 반영


팬택이 강남역 일대에서 베가 R3 런칭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본격적인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 전쟁을 선포했다.


팬택(www.pantech.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지난 24일 강남역 인근 ‘M 스테이지’에서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런칭쇼를 진행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팬택은 높이 6m의 베가 R3 조형물을 공개하는 제막식으로 화려한 런칭쇼의 시작을 알렸다. 베가 R3의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엣지있는 디자인, 6m의 거대한 크기로 강남역 일대를 압도했다.


베가 R3 런칭쇼에는 약 10,000명이 운집해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었다. 방문객들은 ‘All day 체험관’에서 베가 R3를 직접 만져보며 놀라운 성능과 디자인을 만끽하였으며, 팬택은 이들 방문객을 위해 현장에서 베가 R3를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 베가 R3의 첫번째 사용자가 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베가 R3 런칭쇼의 일환으로 진행된 도심 속 콘서트 ‘V의 역습’은 강남역을 찾은 사람들에게 뜻밖의 즐겁고 신명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주었다. ‘V의 역습’에는 뚜렷한 개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NE1을 비롯해 베가 R3 CF 모델이자 공중파 오디션 프로그램 ‘TOP 밴드’ 우승팀인 톡식(Toxic),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소유자 거미,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세븐 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공연 중 관객과 가수들이 함께 승리의 V, 베가의 V를 그리며 ‘베가 R3’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전무는 “이번 베가 R3 런칭쇼는 ‘베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열광적인 축제의 한마당이었다.”며 “앞으로도 혁신 브랜드 ‘베가’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 최고의 마케팅,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4일 공개된 ‘베가 R3’는 한손으로 작동할 수 있는 5.3인치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폰 최초로 2,600mAh 배터리와 초고속 충전기술이 적용돼 배터리 효율이 극대화된 차세대 LTE 스마트폰이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색상을 완벽하게 구현한 Natural IPS Pro LCD를 탑재하고, 퀄컴의 쿼드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 중 세계 최초로 4세대 이동통신망을 이용한 음성통화(VoLTE)를 지원하며, 텍스트액션, 베스트페이스 등 혁신적 사용자 환경을 갖췄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f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