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비비고에서 맛보는 가을의 맛 보도자료

기존 메뉴에서 가을 특색 살려 한 차원 업그레이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CJ의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m)는 최근 건강식 제철 재료로 가을 특색을 살린 계절 특선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안동의 3대 전통 음식으로 유명한 <안동 비빔밥>을 비롯 <명란 돌솥 비빔밥>, <오삼 불고기&단호박밥>, <가을감자 된장국시> 등이다.


비비고 <안동비빔밥>은 경상도 특유의 전통 비빔밥이자 헛제삿밥으로 유명한 <안동비빔밥>을 비비고만의 독특한 감각으로 재해석해 냈다. 특히 다가오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과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도록 다양한 계절 식재를 적극 활용했다.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도라지, 무나물 등 6가지 건강식의 섬유질이 풍부한 명절 나물들은 여름철 잃었던 활기를 되찾아주고 가을 입맛을 잡기에 충분하다. 함께 제공되는 생선전, 새송이버섯, 모둠꼬치, 동그랑땡, 두부전 등 5가지의 모둠전과 기존 밥을 대체해 새우, 오징어, 홍합, 영양부추를 넣은 해물돌솥밥은 계절의 신선함을 살린 재료로 구성돼 풍성한 영양소를 제공해주고 지친 심기를 달래는데 적격이다.


<명란돌솥 비빔밥>은 명란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감자채, 볶은 호박, 김가루가 얹어진 비빔밥과 잘 어울린다.

가을 식재인 단호박에 오곡밥과 밤을 넣어 찐 <오삼 불고기&단호박밥>과 가을 향취 물씬 나는 감자를 넣어 풍미를 더한 <가을감자 된장국시>는 기존 메뉴들을 제철 재료를 더해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CJ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가을 특선 메뉴들은 비비고만의 헬시앤드프레시(Healthy&Fresh)의 컨셉을 기초로 한식 전통 비빔밥과 호박, 감자, 밤 등 계절 특유의 재료들을 건강식 나물, 채소 등과 적절하게 배합했다”며“국내외 비비고 매장을 찾는 다양한 외국인들도 가을 한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계절 특유의 맛을 균형 있고 조화롭게 해석해 낸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비고는‘비비고와 함께 하는 비빔밥 여행’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안동비빔밥>, <명란 비빔밥>과 최근 선보인 런던 신메뉴를 주문하면 비빔밥 여행, 비밥 공연 티켓, 비비고 머그컵, 비비고 타파스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e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