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가을의 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선데이 브런치 보도자료

“건강을 생각한 오가닉 & 마크로비오틱 메뉴와 갓 짜낸 생과일 주스와 와인이 무제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무성한 나무와 꽃, 연못이 있어 도심 속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비밀정원으로 정평이 난 리츠칼튼 서울의 유럽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는 건강을 생각한 오가닉 & 마크로비오틱 메뉴로 구성된 ‘선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선데이 브런치에서는 제철 식자재로 선보이는 메뉴들을 비롯하여 블루베리 스무디, 바닷가재, 양갈비, 왕새우와 가리비, 프와그라, 꽃등심 수육 카르파치오, 샤브샤브 불고기 샐러드와 주방장이 직접 싸주는 타코요리 60여 가지의 오가닉 & 마크로비오틱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갓 짜낸 오렌지, 토마토 생과일 주스와 와인(샤도네이 & 까르베네 쇼비뇽),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선데이 브런치는 일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더 가든’은 160석의 실내 공간과 140석의 야외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가든’의 야외정원은 도심 속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꽃과 나무(백일홍, 모과나무, 영춘화, 장미 등)가 우거진 비밀의 정원과 같은 곳이다. 야외정원에 있는 작은 연못과 울창한 나무는 자연 그대로의 낭만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가끔씩 들리는 새소리와 중앙정원에 있는 화원은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a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3
43
30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