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트로이’ 터키 퍼블리싱 계약 체결 발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트로이, 메인 인터렉티브(Mayn Interactive)와 터키지역 서비스 체결

- 트로이 세계관이 대중적인 터키지역의 성공 기대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로이’가 메인 인터렉티브(대표 신영주)와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터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로이’는 지난 8월 메인 인터렉티브와 터키지역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10월 말 첫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가동할 계획이다.


‘메인 인터렉티브’는 유럽 퍼블리셔로 유럽시장에서 다양한 한국 게임들을 서비스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터키에서 메인게임즈(www.mayngames.com) 포탈을 통해 십이지천2를 Karahan이라는 타이틀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현재 터키 지사를 오픈 하고 본격적인 트로이 서비스를 준비 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이다.


‘메인 인터렉티브’ 신영주 대표는 “한국에서도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 하며 서비스 되고 있는 ‘트로이’를 터키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 며, “트로이 온라인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국가보다도 높은 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터키에서 성공적으로 안착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전했다.


알트원 홍창우 대표는 “지난 6월 트로이의 대만, 홍콩, 마카오에 이어 터키시장까지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 며, “터키는 트로이의 유적지가 있어 트로이와 관련된 신화가 대중적으로 퍼져 있으며, 게임 배경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만큼 게임 성공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알트원의 검증된 개발력과 노하우를 쏟아 만든 최신작인 ‘트로이’는 트로이 전쟁이라는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진영간 명확한 대립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중심의 MMORPG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8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0
72
298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