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리우디자인마루, TV광고 선보여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리우디자인마루, 9월부터 TV광고 시작

-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리우디자인마루만의 차별화된 감각과 공간연출 확인

- 디자인마루로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발판으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회사로 나아갈 터


Total Interior Solution Provider’를 비전으로 ㈜리우크리에이티브(www.lieu.kr)가 야심차게 론칭한 마루브랜드 리우디자인마루가 오는 9월부터 TV광고를 시작한다. ‘내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마루, 리우’라는 컨셉트를 기반으로 기존 마루와는 차별화되는 리우디자인마루만의 특장점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이번 TV광고는 친환경, 기능성으로 대변되는 기존 마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공간의 밑그림을 그려내고 사는 이의 감각을 드러내는 디자인마루의 특성을 이미지화하여 진행됐다.


리우디자인마루는 리우만의 특허출원 기술도장인 베벨 코팅을 비롯 특수제조 공법 및 설계로 수분침투에 강하고, 내구성 및 열전도율이 높아 한국의 온돌문화 시스템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췄다. 여기에 시공 편리성과 친환경이라는 기본 요소를 두루 겸비했다. 특히, 리우디자인마루는 기능성과 친환경을 넘어 다양한 공간스타일에 부합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감각을 표현하는데 역점을 둔 제품. 14가지 컬러와 나무의 결을 재해석한 텍스처, 고정관념을 깬 와이드 사이즈는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리우디자인마루는 TV광고를 통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마루로서 확고히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촬영에서 디자인마루의 감각과 텍스처를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세트 연출에 큰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시크한 블랙 톤의 마루가 붉은 벽면과 대비되면서 이끌어내는 컬러의 공간감을 시작으로 14가지 컬러를 자유자재로 조합한 계단, 블랙과 블루가 어우러지는 마루의 신선한 조합이 눈을 사로잡는다. 연이어 펼쳐지는 고급스러운 갤러리풍의 공간에는 바닥재에 한정하지 않고 벽면과 인테리어 포인트로 확장되는 디자인마루의 다채로운 쓰임새를 확인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네 거실을 연상케 하는 내추럴 톤의 현실적인 공간은 리우디자인마루로 인해 감각적으로 거듭날 수 있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리우디자인마루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제품 속성에 대한 단순 전달보다는 리우디자인마루를 만나는 순간, 감각과 삶은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앞으로 마루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디자인’이 떠오를 수 있도록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것”라고 전했다.


리우디자인마루의 TV광고는 9월 초를 시작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우디자인마루는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의 마루전문 쇼룸을 마련했다. 총 150 여 평의 규모로 바닥재 신제품 전시는 물론 침실, 거실, 아이 방, 서재 등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하는 리우디자인마루의 모든 것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5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9
38
30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