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육아” 강의 실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2개월 부모 대상, 신체적 접촉을 통한 교감 형성 및 육아법 강의

- 신생아부터 3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스토케 마이캐리어 체험 기회 제공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www.stokke.com)가 캥거루 육아법으로 잘 알려진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이근 명예교수와 함께 오는 9월 7일,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육아”라는 주제로 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강의는 1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가 어떻게 자녀와 교감하고 올바른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지를 알려주는 자리로, 이근 교수는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가 느끼는 의문, 불안과 고민에 대한 명쾌한 대답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아가 뱃속에서 느꼈던 엄마의 움직임과 심장 박동수, 아빠의 속삭이는 목소리와 같은 세심한 리듬을 여전히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스토케의 아기띠인 스토케 마이캐리어를 전원 증정하여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 참여자 들에게 더욱 유용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 참가 신청은 9월 2일까지 스토케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통해 이루어 지며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토케 마케팅팀의 우연주팀장은 «‘어디를 가든 아이와 항상 가까이하고 신체적 접촉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한다는 스토케의 믿음’과 ‘엄마가 아이 곁에 최대한 밀착하여 사랑과 보호를 나누는 캥거루 육아법’으로 잘 알려진 이근 교수님이 서로 상통하는 부분이 많아 이번 강의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스토케는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가 모두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러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토케가 지난 6월 출시한 스토케 마이캐리어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기띠로, 신생아부터 3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두 가지 방법의 프론트 캐리어와 등에 업는 백 캐리어가 가능하며 어떤 포지션으로 사용하더라도 엉덩이, 허벅지, 골반을 안전하게 받쳐주어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3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8
38
30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