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인기 절정의 여성 골퍼 김자영 프로, ‘샷온라인’ 속 캐릭터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샷온라인 아바타 모델로 선정, 실제 모습 그대로 게임 속에

- 이번 시즌 포인트, 상금, 다승 등에서 1위 휩쓸고 있는 ‘3승 챔프’

- 김자영 프로 아바타 제작 기념 샷온라인 챔피언십 대회 진행


골프게임 샷온라인(http://shotonline.co.kr)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온네트(공동대표 김경만▪홍성주)는 샷온라인의 2012년 아바타 모델로 김자영 프로(21, 넵스)로 선정하고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오늘 밝혔다.


김자영 프로는 2009년 KLPGA 정회원으로 데뷔해 올해 7경기 중 무려 3승을 거둔 여성 프로 골프 선수이다. 또 대상 포인트, 상금 순위, 다승 등에서 1위를 질주하는 등 최고의 ‘전성시대’를 누리고 있다. 뛰어난 실력뿐 아니라 많은 수의 갤러리 팬을 보유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계약으로 김자영 프로의 캐릭터는 실제 얼굴, 체형 등을 그대로 제작되어 ‘아바타 시스템’으로 게임 내에 적용된다. 김자영 프로의 능력치와 신체 조건, 얼굴, 스윙 모션을 특징까지 그대로 구현될 예정이다. 샷온라인 회원들은 김자영 선수의 아바타를 구매해 프로 골퍼가 된 기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추가 능력치와 경험치도 얻을 수 있다. 김자영 프로의 아바타는 10월 말 경 게임에 적용될 예정이다.


아바타 모델 계약 시점에 맞춰 샷온라인은 ‘김자영 프로 배 샷온라인 친선 대회’를 오늘부터 5일동안 개최한다. 이 대회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포르네우스 코스에서 이븐파를 기록한 모든 회원들에게 고급공을 지급한다. 높은 성적을 기록한 회원에게도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인식에서 김자영 프로는 “저를 모델로 한 아바타가 만들어진다니 매우 기쁘고 즐겁다”며 “이번 시즌 더 좋은 성적을 거두어 저의 아바타 캐릭터가 더욱 인기를 얻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온네트 김경만 대표는 “최근 KLPGA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김자영 선수가 샷온라인의 아바타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게임 내에서도 실제 모습만큼 아름답고 멋있게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샷온라인은 국내에서 개발된 세계 최고의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전세계에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사랑 받고 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골프 묘사 등이 특징이다. 이번 김자영 선수와의 계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 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3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8
38
30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