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로 글로벌 위상 및 브랜드 가치 강화” 보도자료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 참가로 러시아∙CIS 시장 공략 가속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 참가해 러시아žCIS 지역 한국타이어 상품 및 브랜드 가치 증대

- 지역 특성 고려한 겨울용 타이어 전시로 러시아 및 CIS 시장 공략 가속화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8월 29일부터 9월9일까지 개최하는 ‘2012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2012 Moscow International Automobile Salon)’ 참가로 러시아 및 CIS(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 독립국가연합)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보다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전 세계 30개국 1,000여 개 자동차, 타이어 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러시아 최대의 자동차 부품 및 튜닝 박람회로, 한국타이어는 지역 특성에 맞게 신상품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 파이크 알에스(Winter i*Pike RS)’를 선보인다. ‘윈터 아이 파이크 알에스’는 스터드 타입의 타이어로 북유럽 지역 특성을 고려해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 제동력과 주행 안정성은 물론 회전저항까지 감소시킨 친환경 겨울용 타이어다.


또한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컨셉타이어 ‘벤투스 에어로(Ventus Aero)’와 ‘비공기입 타이어(Non-pneumatic Tire, NPT)를 전시한다. ‘벤투스 에어로’는 사이드월에 위치한 6개의 윙(Wing)이 다운포스를 발생시키도록 설계되어 한층 높아진 접지력과 안정적인 고속주행 및 코너링이 가능하다. ‘비공기입 타이어’는 유니소재를 활용한 신개념 타이어 제조기술 적용 및 공기압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등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탁월한 퍼포먼스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유럽 자동차 전문 매거진의 타이어 성능 테스트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등이 함께 전시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세계 수준의 기술력을 알리는 동시에 러시아 및 CIS 시장에서의 한국타이어의 위상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러시아 및 CIS 지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06년 모스크바에 해외 지점을 설립, 시장 개척의 발판을 마련한 한국타이어는 2010년부터 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을 풀가동하면서 연간 1천 2백만 개의 타이어를 생산하며 동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한국타이어는 지난 5년간 판매량이 4배 이상 증가하면서 이 지역에 진출해 있는 타이어 업체 중 가장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타이어는 지난 2분기실적에서 CIS와 러시아 지역에서 각각 전년 동기대비 52.3%, 61.8%의 증가한 매출을 보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3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5
111
293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