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출시로 글로벌 B2B 시장 공략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IFA 2012에서 정사각형 디스플레이, 투명 디스플레이 출시

- 새로운 개념의 가로 세로 1:1 화면 비율의 정사각형 디스플레이

- 듀얼코어프로세서, 스피커 내장된 미래형 투명 디스플레이

◇ 프리미엄 B2B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 강화

-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협력 강화로 솔루션 노출 극대화,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삼성전자가 새로운 개념의 정사각형 디스플레이와 투명 디스플레이제품을 9월 중 출시하며 하반기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가로 세로 비율이 1:1인 정사각형 디스플레이와 화면이 투명해 화면 뒤의 배경이 보이는 투명 디스플레이이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31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의 가전 전시회인 IFA 2012에서 이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해 신규 시장 창출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1.6인치의 정사각형 디스플레이(UD22B)는 가로 세로 화면 비율이 1:1인 형태로 기존의 4:3, 16:9 위주의 틀을 깬 새로운 개념의 디스플레이다.


정사각형 디스플레이는 설치 공간과 형태의 제약 없이 모자이크처럼 여러 대를 연결하거나 다양한 형태의 평면, 입체 디스플레이의 구성을 할 수 있어, 소비자는 한층 더 자유롭고 독창적인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베젤과 베젤 사이의 간격이 5.5mm에 불과해 여러 대의 제품을 결합한 멀티 스크린을 만들 경우에도 하나의 화면같은 느낌을 연출하며, 직하형 LED 백라이트(Direct LED Back light)를 적용, 전력 소비를 최소화 해 비용 절감도 가능해졌다.


22인치 투명 디스플레이(NL22B)는 전면의 투명 디스플레이에서 광고 영상이 재생되고 안쪽에서는 광고 제품을 전시해 일석 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미래형 제품이다.


전면은 투명 패널, 상단과 좌우는 강화 유리와 메탈릭(Metalic) 프레임을 적용하고 내부에는 LED 광원을 사용해 제품이 더욱 돋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특히, 투명 패널의 빛 투과율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투명 패널을 통해 보다 선명하게 제품을 볼 수 있으며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고화질의 영상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피커와 디스플레이 구동용 PC가 내장돼 있어 고객이 손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60인치 이상의 대형 제품과 슬림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 등 새로운 B2B 디스플레이를 출시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 등 새로운 시장 창출을 주도하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협력을 강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세계적 명품 브랜드 '구찌 타임피스&주얼리'와 선보인 협업 전시를 IFA 2012에서도 선보이는 등 대형 제품과 정사각형 디스플레이로 글로벌 매장 협업 프로젝트를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정환 전무는 "전 세계 시장에서 1위를 지켜 온 디스플레이 명가로서 고객의 기대를 초월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앞으로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g2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0
76
297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