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다이나믹 부산, 관광 큰잔치, 2012 부산국제관광전 보름 여 앞으로 보도자료

부산을 넘어 세계로! 미래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 9월 7일~10일까지 부산 BEXCO 개최

- 세계 36개국 참가, 국내외 생생한 여행정보를 한눈에!!

- 관광‧MICE산업 전문고용박람회 및 고교생 관광서비스경진대회도 함께 열려


세계일류의 해양관광 중심지 부산에서 국내ㆍ외 관광인들의 축제인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BITF2012)이 오는 9월 7일(금)~10일(월)까지 4일간 벡스코 3홀에서 열린다.


부산광역시(시장:허남식)가 주최하며 부산광역시관광협회, (주)코트파가 공동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이 후원하는 부산국제관광전은 1995년 개최 이래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과 함께 올해는 인도양의 보석 세이셸, 레위니옹, 통가 그리고 미국의 최고 휴양지인 괌 및 도미니카, 우크라이나 등 세계적인 관광국가들이 처음으로 대거 참가하고, 이외의 30여 국가들 역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규모의 전시관을 준비하고 있는 등 금년은 총 해외36개 국가, 국내 지방자치단체와 여행사 등 234개 관광유관 기관 및 430여개 부스로 참가해 영남권 최대의 관광 축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금번 행사에서는 일본 관광객의 유치를 위한 부산시와 일본 제일의 여행사 JTB 규슈간의 MOU 체결식이 개막일인 7일 전시장 메인무대에서 있을 예정으로 부산 및 영남지역으로의 일본관광객 모객 증가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호간의 활발한 관광 마케팅 자원 교류를 위한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2012년 부산국제관광전에서는 관광 산업의 미래 인재를 발굴할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관광관련 학과와 호텔, 여행업계 등 관광 유관 기관이 다수 참가하는 『관광‧MICE산업 전문고용박람회』를 동시에 진행하여 우수인재 발굴은 물론 관광관련 기업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취업희망자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관광분야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올해로 8회째 맞이하는 『관광서비스경진대회』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칵테일조주, 커피바리스타, 카지노딜러 등 3개 분야로 치러지며, 올해도 많은 고교생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역량과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의 관광인재를 꿈꾼다면 부산국제관광전에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세계여행상품특별할인판매관에서는 모두투어, 한진관광, 새부산관광 등 국내 굴지의 여행사들이 참가하여 관람객을 대상으로 올 가을 및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하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직접 상담,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어 알뜰한 여행준비를 할 수 있다.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일반 2,000원, 학생 1,000원, 15인 이상의 단체는 단체관람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온라인사전등록을 미리 해두면, 현장에서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입장 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부산국제관광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 하면 된다.


부산국제관광전 사무국 051-740-4121~4

(주)코트파 02-757-6161

부산광역시관광협회 051-463-3111


Source of news : http://gt7.kr/g1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