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미니바를 털어라(Raid Mini-Bar Night) 패키지”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여름 휴가를 아직 못 간 사람들을 위한, 잠 못 드는 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미니바 모든 아이템이 무료!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2012년 9월 30일까지 더위에 잠 못 드는 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바를 털어라(Raid Mini-Bar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이 가능하며, 미니바의 모든 음료와 스낵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어느 해보다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맥주 8캔(아사히,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오비라거, 하이트)과 3가지 종류의 음료 6캔(콜라, 제로 콜라, 포카리스웨트)을 비롯해 안주로 먹을 수 있는 허니 피넛, 육포와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011년 12월 레노베이션 이후 새단장 오픈한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실내수영장 앞 야외 선데크 존에서 태닝도 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5000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리츠칼튼 서울 김민숙 마케팅 팀장은 “이번 미니바를 털어라 패키지는 호텔 이용 시 가격 부담 때문에 이용하기 어려웠던 미니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동시에 더운 여름철 잠 못드는 밤,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 스낵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맞물려 고객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미니바 안에 들어가는 음료와 스낵의 룸서비스 가격을 합하면 20만원 상당으로, 객실과 피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까지 혜택으로 들어가는 것을 감안하면 경제적인 상품이다.”라고 패키지 출시 이유와 포부를 밝혔다. 문의 및 예약: 02) 3451-8114


패키지명: 미니바를 털어라(Raid Mini-Bar Night) 패키지

혜택: -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

- 미니바 모든 아이템 무료 이용 (5가지 종류의 맥주 8캔, 3가지 종류의 음료 6캔, 허니 피넛, 육포와 견과류)

-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가격: 29만5000원 (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 3451-8114


Source of news : http://gt7.kr/fz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19
81
29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