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앵그리버드’ 나와! 한판 붙자! 토종 물리게임 컬러피직스 오픈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던지고, 쌓고, 굴리는 물리적 요소와 블록끼리 서로 부딪혀 컬러를 입힌다는 재미 요소를 가미한 ‘퍼즐 액션형 물리게임’.

- 귀여운 사운드와 터치감의 디테일을 잘 살린 ‘순수 토종 국내 기술의 물리게임’.


토종 국내 물리게임의 시장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링크젠 주식회사(대표 최희창)는 자사가 개발한 물리게임 '컬러피직스(Color Physics)’가 지난 8월 3일, 글로벌 오픈마켓인 구글스토어를 필두로 국내 오픈마켓인 T스토어, 올레마켓, 오즈마켓등 안드로이드 진영의 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8월 하반기 서비스 예정)


링크젠의 김진만 본부장은 "물리게임은 주로 외산 게임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이번 컬러피직스를 통해 토종 물리게임의 힘을 보여 드리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으며, “국내 토종 물리게임의 자존심으로써 해외 유명 물리게임인 ‘앵그리버드’나 ‘컷 더 로프’의 아성에 뒤지지 않는 수준의 높은 퀄러티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당찬 포부를 내비치었다.


이번 ‘컬러피직스: 잃어버린 색을 찾아서’는 우주 악동 ‘블랙’으로 인해 색을 잃어버린 ‘컬러 은하(Color Galaxy)’에 정의의 우주 경찰(네몽, 동그링, 세모랑)이 뛰어들어 ‘컬러 은하’에 다시 아름다운 색을 되찾아 준다는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을 가진 물리게임이다. 물리적 기본요소인 쌓고, 굴리고, 돌리는 퍼즐 요소와 부딪혀 컬러를 입힌다는 액션적 요소를 가미한 ‘퍼즐 액션형 물리게임’으로 블록들이 서로 맞닿을 때의 나는 리얼한 사운드와 실감나는 터치감으로 디테일을 잘 살려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유저 반응을 보면 “첨에 앵그리버드 봤던 거만큼 참신하네요ㅎㅎ 물리효과가 잘 들어가서 몰입도가 좋은 듯!(ID:luika84**)”,“요거시간 때우기 딱 조으다 강추!”(id:0102690****),”머리 쓰면서 뇌도 좋아지고 심심할 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id:0102720****),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오는 느낌의 몽환적 사운드 완전 좋아요!”(id:0102784****) 등의 유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게임 내에 블록들을 ‘드래그 앤 드랍’ 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작법과 남녀노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규칙이 이게임의 또 다른 장점이다. 또, 블록들이 서로 부딫히거나, 떨어질 때 발생하는 익살스런 표정도 게임의 또 다른 재미요소로 주목 받고 있다.


게임 공략과 상세한 정보들www.facebook.com/colorphysic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x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5
44
30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