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초고성능 GTX680M 그래픽칩셋 탑재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공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MSI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은 인텔의 3세대 아이비브릿지 CPU가 탑재된 MSI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GT60, GT70 시리즈 Limited Edition 모델을 09일 공개했다.


MSI 신모델 GT60-i7 Limited Edition 제품과 GT60-i7 Limited Edition 제품에 탑재된 엔비디아 지포스 GTX680M GDDR5 4GB 그래픽 칩셋은 엔비디아의 차세대 케플러(Kepler) 그래픽 아키텍처에 기반하여 지금까지의 엔비디아 모바일 GPU 중 최고의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어댑티브 V-sync 기술이 적용되어 끊김 없는 최적의 게임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고 광속도의 효율로 안티앨리어싱을 자동으로 활성화 한다.

엔비디아의 ‘옵티머스(Optimus)’ 기술을 갖춰 노트북 사용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내장 그래픽과 외장 그래픽을 자동으로 선택해 구동하여 효율적인 전력 관리가 가능하다. MSI TDE 기능으로 GPU의 퍼포먼스 부스팅기능을 제공하여 5% 이상의 성능향상도 기대해볼만 하다.


인텔의 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한 ‘아이비브릿지 CPU’는 인텔의 차세대 CPU(중앙처리장치)로, 제조공정을 22nm(나노미터) 로 줄여 성능은 높으면서도 발열이 적다. 국내에는 i7-3610QM 프로세서를 선보이며, 인텔 터부스트 기술이 적용되어 10%이상 극대화된 중앙 처리 장치 성능을 체감할수 있다. 내장형 VGA인 HD4000 역시 샌디브릿지에 비해 2배 이상의 성능을 나타내며, 고사양을 제외한 대부분의 프로그램 및 게임에 강점을 나타낸다.


음향기술 역시 주목할만 하다. 고가의 홈시어터 또는 영화관 시스템에 적용된 THX TruStudio PRO 기술을 적용해 최상위급 음향 시스템을 구현하였으며, 스피커명가 다인오디오 스피커를 통해 생동감 있는 음질을 사용자에게 선사한다. 또한 Cinema Pro 기술이 적용되어 음향과 화질에 더욱 현실감을 증폭시켰으며, 골드 플래시 오디오 잭의 적용으로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시 스테레오의 출력을 한층 부드럽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다.


MSI 만의 강력한 냉각기능인 MSI 쿨러 부스터 기술 역시 노트북의 발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실행하는 게임의 데이터의 핑값만 우선적으로 제공하여 게임 속도를 한층 원활히 해주는 게임랜 부스트가 탑재되었고, 게이밍의 명가 스틸 게이밍 키보드도 적용되어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모드와 함께 게이밍 성능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번 GTX680M 탑재 모델 GT60, GT70 Limited Edition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모델 구매자 전원에게 스틸시리즈KINJU 마우스와 고급 게이밍 시베리아 헤드셋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추가로 MSI 정품 백팩과 전용 키스킨, 액정보호필름을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w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 여기서 궁금한점 2012/08/11 02:42 # 삭제 답글

    엔당 680m 에일리언웨어는 분명 2gb인데
    앤 왜 4gb0인지........... 듀얼이란 말도없는데..!
    뭔가이상하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0
76
297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