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팥빙수 한 그릇 보다 더 시원한 가격! ‘ABKO MX1000’ 마우스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그린 컴퓨팅을 선도하는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www.abko.co.kr) 에서 올 여름 가성비에 정점을 찍은 고사양의 보급형 마우스 ABKO MX1000 을 출시했다.


게이밍 마우스로 손색없는 USB타입의 ABKO MX1000 마우스는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 투 톤 색상으로 U자형의 버튼부에 헤어라인 디자인이 가미되어, 세련된 멋을 제공하며, 마우스 측면 사이드 홀로 안정적인 그림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6천원 대 보급형 마우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25g 무게추를 장착하여, 게임시 안정적인 무게를 제공하며, 금도금된 USB인터페이스로 보다 정확한 포인팅 작업과 빠른 인식율 자랑한다. 또 마우스 선의 꼬임과 단선 방지를 위한 쉴드처리된 선을 채택하여, 일반적인 형태의 마우스 선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까지 개선하여,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형 게이밍 마우스에 적용되는 노이즈 필터를 장착하여, 장시간의 게임과 웹 서핑 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 현상까지 미연에 방지하여 보다 깨끗한 신호를 전송한다.


ABKO MX1000 마우스의 등장으로 1만원 이하 저가 보급형 마우스 시장에서 ‘저가형 마우스’ 란 단어의 정의가 새롭게 정립될 것으로 예상되며,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키는 진정한 보급형 마우스의 출시를 기다려왔던 고객들에게 빅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제품관련 문의는 앱코 홈페이지(www.abko.co.kr)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w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