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맛과 건강, 피부미용을 한 방에! 보도자료

건강음료 열풍 이을 미초음료 2종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건강음료 인기 트렌드에 맞춰 미초를 음료에 접목, ‘미초 유자에이드’와 ‘미초 베리베리프라페’ 출시

- 비타민과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미용, 피로회복, 다이어트 등에 도움…2030 여성고객 집중 공략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투썸플레이스의 멀티브랜드인 투썸커피에서 무더운 여름 상큼함과 건강함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미초음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초음료>는 무더운 여름,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과 콜라겐이 함유된 미초를 음료에 접목, 피부미용 및 피로회복,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로, ‘미초 유자에이드’와 ‘미초 베리베리프라페’ 등 2종으로 선보인다.


‘미초 유자에이드’는 달콤한 유자와 상큼한 미초가 어우러진 건강한 청량음료이고, ‘미초 베리베리프라페’는 비타민이 풍부한 다양한 베리와 콜라겐이 함유된 미초를 슬러쉬 타입으로 만들어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로 건강음료군 매출이 전년 대비 300% 이상 상승하는 등 건강음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신선한 과일이나 건강 식재료를 이용, 건강과 맛까지 고려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초 유자에이드’는 5,500원, ‘미초 베리베리프라페’는 6,000원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멀티브랜드인 투썸커피 6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v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
43
30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