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언제끝날지 모르는 불경기! 내가 갖고싶은 제품이 있다면?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미국발 금융위기에 이어, 유럽발 금융위기는 전세계 경기에 영향을 주고있다. 소비는 위축이 되고, 그 만큼 목돈마련과 소득이 불안해 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명품위주의 소비는 아니더라도, 꼭 필요한 제품을 그냥 보고만 있을수 만도 없는 상황이다. 할부/렌탈 서비스는 주로 기업과 기업(BtoB)간의 거래는 활발하였으나,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들릴수 도 있다. 하지만 근래 싱글족이 늘고, 신혼이라 하더라도 혼수를 위해 목돈마련을 위해 금융권에 대출을 받는것 보다는 꼭 필요한 제품(전자제품, 혼수제품 등등)을 월2만원대에서 8만원대까지 저렴하게 할부/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층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디지탈 전문 종합쇼핑몰 펀디지(www.fundigi.co.kr)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할부/렌탈 서비스를 도입했다.


통신비가 한달에 4~8만원 지출이 되는 현 상황과 비교하면 이해가 쉬울듯 싶다. 그리고 전자제품은 핸드폰보다는 한번 구매하면 사용년도수가 길기 때문에 원하는 소비자는 24개월 또는 36개월을 정하여 매월 적은금액으로 부담없이 원하는 제품을 소유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이후에는 자신이 소유할 수 있는 신개념 렌털서비스이다. 당연히 제품들은 최신제품의 새제품들이다.


펀디지(www.fundigi.co.kr)는 기업뿐 아니라 개인에게도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상품 요구가 가능하다. 그리고 기업과 개인모두에게 매월 사용한 이용료의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년말 세금혜택도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u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4
37
30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