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마법 같은 두 개의 워터샷 체험 보도자료

삼성 버블샷2, 경포대 초대형 ‘워터샷 샤워부스’ 오픈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 버블샷2, 지난 27일부터 경포대해수욕장서 피서객 위한 초대형 ‘워터샷 샤워부스’ 오픈

- 고객들의 스마트한 여름휴가를 위해 오는 8월 5일까지 실시되는 ‘마법의 여름 페스티벌’의 일환

- ‘워터샷 샤워부스’와 함께 야간 가족영화 상영, 워터샷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선보여


삼성 버블샷2가 지난 27일부터 강릉 경포대해수욕장서 피서객을 위한 초대형 ‘워터샷 샤워부스’를 오픈했다.


‘워터샷 샤워부스’는 삼성 버블샷2가 해수욕 이후 바닷물과 모래 등을 깨끗하게 씻어내야 하는 피서객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두 개의 워터샷을 탑재한 삼성 버블샷2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의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경포대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워터샷 샤워부스’ 이벤트는 삼성 버블샷2가 오는 8월 5일까지 실시 중인 ‘마법의 여름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스마트한 여름휴가를 위한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성 버블샷2는 ‘워터샷 샤워부스’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법의 여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샤워부스 외벽을 활용한 야간 영화 상영, 물총을 이용한 ‘워터샷 게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진행하고 있다.


‘마법의 여름 페스티벌’에 참여한 피서객들은 “여러 가족들의 샤워장 이용비용도 부담스러웠는데 ‘워터샷 샤워부스’ 덕분에 걱정 없이 깨끗한 물놀이를 즐긴 것 같다”, “해수욕장에 피서를 오면 항상 저녁 때마다 아이들의 놀이거리가 없다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올해는 해변에서 가족들이 다 같이 영화를 보면서 알찬 시간을 보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마법의 여름 페스티벌’은 해수욕장 피서객들의 걱정 없는 여름휴가를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실제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현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경포대를 찾는 많은 피서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 버블샷2의 마법 같은 세탁력처럼 깔끔하고 상쾌한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s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19
81
29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