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싸이월드 앱스토어, 신규 게임 ‘클럽 시티’ 오픈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스테이지 관리, 칵테일 제조 등 ‘클럽 파티플래너’로 변신

- 유니티 3D엔진 통한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효과 구현


일촌과 함께 이용하는 ‘싸이월드 앱스토어’에 ‘클럽’이라는 이색소재의 소셜 게임이 등장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주식회사 한성시스코(대표 박근식)와 세븐토우즈㈜(대표 이종우)가 공동 개발한 SNG ‘클럽시티’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럽 시티’는 사용자가 클럽 대표가 되어 직접 무대, 인테리어, 음향 등을 관리하고, 자신의 클럽에 방문하는 NPC (Non Player Character) 캐릭터들을 늘려나가는 게임이다.


사용자들은 나무, 망치 등의 기본 재료를 수집해 댄스 스테이지를 화려하게 꾸미고, 44개의 음료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칵테일을 제조하여 상황에 맞게 대접하는 등 스스로 파티플래너가 된다.


‘클럽시티’는 생생한 클럽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한 유니티 3D엔진을 활용한 빛효과 등 기존의 SNG에서는 접하지 못했던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공한다.


친구에게 칵테일 재료나 무대 설치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칵테일 제작 시간 단축 및 판매 수익 증진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소셜 기능도 담당하고 있다.


개발사 세븐토우즈㈜ 이종우 대표는 “클럽이라는 즐겁고, 세련된 놀이문화 공간을 SNG로 구현했다.”며 “향후 클럽 운영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o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