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그녀에겐 탄력까지 지켜주는 보디가드가 있다! 보도자료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우승자 최여진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최여진의 탄력 있는 몸매가 드러난 언더웨어 화보에 네티즌 눈길


지난 주말, 배우 겸 모델 최여진이 MBC의 댄스 스포츠 경연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최여진은 아름다운 몸매와 피나는 노력으로 매회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를 제대로 각인시켰다.


‘댄싱 위드 더 스타’ 방영 내내 최여진의 놀라운 춤 실력 못지않게 화제가 되었던 것이 바로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 슈퍼모델 출신답게 평소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최여진은 매회 과감하고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그녀의 탄력 있는 몸매가 드러난 언더웨어 화보가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여진이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약중인 보디가드(http://www.ebodyguard.co.kr/)의 여름 화보가 공개된 것. 화보 속 그녀는 누워있어도 흐트러짐 없는 몸매와 몸을 사리지 않는 과감한 포즈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이다.


보디가드는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각광받는 최근의 트렌드에 맞추어 착용감과 더불어 탄력까지 지켜주는 속옷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이 착용한 ‘오션블루(OCEAN BLUE)’ 제품 역시 탄력 기능에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네온을 적용해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어필 중.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해주는 기능을 갖춘 고밀도 기능성 원단에 통풍이 잘되는 타공몰드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최여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저 속옷 입으면 최여진 몸매처럼 될 수 있을까?”, “속옷 화보에서도 당당한 모습이 역시 최여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n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5
40
30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