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 ‘자연은 맛있다’ 신제품 ‘꽃게짬뽕’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내산 꽃게 등 10가지 해물과 청양고추로 시원하고 얼큰한 맛 구현

-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바람건조하여 마지막 한가닥까지 쫄깃


꽃게 등 다양한 해물로 맛을 낸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이 나왔다.


풀무원식품은 자사 라면 브랜드인 ‘자연은 맛있다’ 4번째 신제품으로 국내산 꽃게 등 다양한 해물로 맛을 낸 ‘꽃게짬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꽃게짬뽕(1인분/1,490원)’은 국내산 꽃게, 오징어, 홍합, 황태, 바지락, 굴, 백합, 홍게살, 다시마, 미역 등 10가지 해물 재료와 파, 마늘, 양파,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스프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라면의 분말 스프에는 국내산 꽃게가 3.88%(생물기준) 함유돼있고, 해물 건더기 스프에도 동해산 붉은 대게살이 포함돼있어 라면 국물에서 해물의 깊은 맛이 난다.


무엇보다 ‘자연은 맛있다’ 시리즈의 최대 강점인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는 제조 공법을 ‘꽃게짬뽕’에도 그대로 적용했다. ‘꽃게짬뽕’ 1개의 칼로리는 355kcal에 불과하며 일반라면과 달리 포화지방은 0%다.


‘꽃게짬뽕’은 고온에서 단시간에 건조시키는 ‘바람건조공법’으로 만들어 면발이 쫄깃하다. 또 이 라면은 면의 조직이 늘어나면서 미세한 구멍을 내는 ‘발포 공법’을 도입해 국물이 면에 잘 배도록 했고 기존 ‘자연은 맛있다’ 라면보다 면의 굵기를 굵게 해 식감을 향상시켰다.


‘꽃게짬뽕’은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향료 등 7가지 화학적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식품 라면사업부의 민지현 PM(Product Manager)은 "이번에 출시된 ‘꽃게짬뽕’은 자연재료의 맛을 구현하는데 힘써 보다 맛있고 건강한 라면을 향한 풀무원의 진정성과 열정을 그대로 담았다”며 “테스트 매장에서 하루에 약 4,800개 제품이 팔릴 정도로 인기가 많고 한번 맛을 본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아 매출 호조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꽃게짬뽕’ 출시로 ‘자연은 맛있다’는 '맵지 않고 깔끔한 맛', '얼큰하고 깔끔한 맛', '백합조개탕면'과 함께 총 4가지 제품을 갖추게 됐다. 풀무원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맛의 ‘꽃게짬뽕’을 라면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컨셉의 제품으로 내세우면서 ‘자연은 맛있다’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l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