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2012년 하반기 삼성그룹 대학생 기자단 모집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해로 7년째.. 삼성과 대학가를 잇는 대표 커뮤니케이터로 활동

- <열정운영진>은 삼성그룹의 활동을 취재, <캠퍼스리포터>는 캠퍼스 소식을 전하는 역할

- 8월 6일까지 영삼성 홈페이지에서 지원


삼성그룹이 2012년 하반기 삼성과 대학가의 다양한 활동을 취재할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삼성그룹 대학생 기자단은 삼성그룹 전담 취재팀인 <열정운영진> 14기와 삼성과 대학가를 잇는 커뮤니케이터인 <캠퍼스리포터> 12기로 나뉘어 활동하게 되며, 오는 8월 6일까지 삼성그룹 대학생 커뮤니티인 영삼성 홈페이지(http://www.youngsamsung.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10여명을 선발할 예정인 <열정운영진>은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기자단으로서 삼성그룹과 계열사의 다양한 활동을 취재한다. 이들의 기사는 <영삼성>과 삼성그룹 블로그, 삼성 사내매체인 <미디어삼성>에 실릴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삼성의 해외 사업장과 전시회 견학 등 특전이 주어지며 활동 수료 후 해외 배낭여행비가 지원된다.


250여명의 <캠퍼스 리포터>는 학교와 동아리, 대학가 트렌드 등의 취재 외에도 삼성의 소식과 대학가의 이야기를 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 알리는 SNS 홍보 활동도 담당한다. 특히 삼성과 대학생이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직접 기획·실행하는 '플래너' 임무도 수행하게 된다.


<열정운영진> 14기와 <캠퍼스리포터> 12기는 2012년 9월부터 2013년 2월까지 활동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삼성그룹은 대학생 기자단에게 <열정樂서>와 <삼성체험> 등 삼성그룹의 대학생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장 경제와 미디어의 특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강연회와 워크샵도 마련할 예정이다.


올해로 활동 7년째를 맞는 삼성그룹 대학생 기자단은 그동안 총 130여명의 열정운영진과 2,000여명의 캠퍼스리포터를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대학생 인기 대외활동 1순위로 손꼽히고 있다.


삼성그룹 대학생 기자단의 자세한 모집요강은 영삼성 홈페이지(www.young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k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8
34
30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