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루프 참여 보도자료

화장품에 대한 열정, 대학생들의 열정, 위시컴파니의 열정이 만나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는 오는 2012년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화장품박람회 코스모프루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WHAN”과 유아스킨케어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다.


한라대학교 GTEP 무역사업단 사업으로 참여하게 된 이번 코스모프루프 화장품 박람회에서는 원주 한라대학교 서백현교수외 이윤호학생외 3명이 함께 참여한다. 또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WHAN의 해외 수출화에 안착화를 시켜놓은 위시컴퍼니가 함께 진행하고,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말이다. 위시컴파니는 국내의 뷰티아이템을 해외로 수출하는 전문화된 회사이다. 이렇게 실무진이 아닌 대학생들과 함께 박람회에 참여한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한다.


화장품 박람회에 참여하기 전 학생들과의 많은 만남을 통해 두 브랜드에 대한 스터디와 제품 교육을 진행했으며, 실무 경험은 없는 학생들에게 위시컴퍼니의 오랜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젊음의 패기뿐만 아니라 위시컴퍼니의 해외 무역 노하우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베이비 스킨케어에서는 해외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에 김한균 대표는 국내소비자들에 맞춘 국내브랜드의 우수성을 보여주기 위해 처음 참여하는 화장품 박람회를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루프로 정했으며, 해외에서 인정받은 국내 브랜드의 제품력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도 잡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은 (www.fathercos.com)에서 샘플 신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j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6
34
301610